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랙마카2100_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4.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언제부턴가 꾸준히 하던 운동을 하지 않게 되었고

쉬고싶은 마음만 생기고 만사 귀찮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생활에서 쉬는 시간 보다 일하는 시간이 많이진것도 있고

평소 잦은 회식으로 인하여 몸이 무거워지고 만성피로인가

생각도 들었습니다.

 

최근에는 피곤하면 얼굴에도 뭐가 많이 나고

체력적으로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뭔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여 운동, 식단 관리중인데

피로회복을 위하여 영양제도 필요하지 않을까 하던 찰라 우연히 검색으로 알게된

 

 

[ 블랙마카 2100 ]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바로 당일 출고되어 .. 빠름에 놀라버렸음 ㅋㅋ

 

어떤 일을 결심할때

'오늘부터' 라는 단어를 많이 쓰는데

이 단어도 뭔가 맘에 들어서 좋았습니다

박스 열어보니 요렇게 들어있어서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일단 내용량은 120알 정도 들어있다고 합니다.

성취량은 1일 2회 1회 2정을 씹어먹거나 물로 섭취

그럼 하루 2번 2알이면 4알로 계산하고 30일

> 한달 분량정도 될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약 2년정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오늘 처음으로 먹었는데 먹어보고 몸에 변화가 있으면 꾸준히 먹을 계획이고

주변에 친구들이 결혼 준비도 하고 만성피로를 토로하면 선물도 줄 생각입니다 : )

HACCP 인증 받은 제품이라 신뢰가 가더라구요!!

 

그리고 ios품질 보증,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되어 있다는 내용도 있었는데

이런걸 보니 뭔가 안전하고 효과 있따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다른 제품보다 끌리기도 했어용

 

처음에는 대충 봤는데 자세히 보니 남자 뛰어가는 사진이 뭔가...

ㅋㅋㅋㅋ 먹으면 저렇게 힘 나는 건가 싶기도 했어요

 

아, 그리고 남자만 먹어야 하는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성별/나이 상관없이 복용 가능하고

빈속에 드셔도 되는데, 추천은 식후 30분 뒤 복용하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요렇게 GET!

 

입구 막고 있는 포장을 뜯으니까

안에는 비닐로 한번 더 완충되어 있고, 약간 황토색?

알약으로 되어 있었어용!

 

블랙마카 라는 이름이 궁금했는데 요것도 호기심에 찾아보니까

 

마카라는 해발 3~4000m에서 자라는 식물이라고 하네요

영양소가 많은것이 특징이며, 노란색, 빨간색, 검은색 등 종류가 다양한데

 

그중 검은색은 연간 생산량이 적은 귀한 식물이라고 합니다

남성의 스테미너 등에 도움이 많이 되며 여자들에게는 불임, 갱년기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남성에게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블랙마카, 아르기닌에 대한 제품과 내용이 많더라구요

효능, 효과, 성분 이런걸로도 내용이 많은데 호기심으로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크기와 모양은 요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아침에 출근할때 생각나서 먹고 출근하자는 생각에 섭취완료 ㅎㅎ

뭔가 영양제를 잘 안챙겨 먹는 스타일이라서 매번 먹어야지 결심만 하는데

오늘부터 챙겨먹어봐야겠어요

 

그래서 집에 영양제 챙겨두는 바구니에 넣고 보관

 

다른것 섭취할때 같이 먹어볼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