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결혼, 각종 행사 쿠키 답례품 추천(저렴한 가격, 확실한 퀄리티)

by 비온뒤맑음 : ) 2024. 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 )

 

marry . 20.06.08 D- day

한 마이너스 40일? ㅋㅋㅋ

 

좀 많이 남긴했어요....

 

뭔가 생각이 많이 깊어졌죠 준비할것도 많고 돈쓸것도 많고...

 

여자친구 회사는 결혼식답례품을 호두과자 4개... 저는 떡, 과자 등등 그때그대 바뀌는데

 

문득 보게된 답례품 선물세트!!

 

사실.... 답례품을 주문해서 보낸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어서 센세이션 했어요!!

 

체험해보고 진행해보려고 주문해게 되었습니다 ㅎㅎ

 

제가 해보고 좋으면 결혼식답례품으로 추천드리려구 신청하것도 있습니다 : )

너 언제오니?

 

엄청나게 기다렸는데 생가보다 한 2~3일 뒤에 와서 너무 반갑고도..

 

나를 쥐어짜게 만든 괴씸함!! ㅋㅋㅋㅋㅋ

 

저녁 늦게 집에 도착해서 바로 정신차리고 뜯었어요

 

심지어 여자친구(에비신부) 없는 상황에서 혼자!!! ㅋㅋㅋㅋ

내용물이 파손이 쉬운 쿠키 종류다 보니 짱짱한 포장...!!

안에 뭔가 들어있는데 안내문구를 보니

옥수수 완충제가 들어있어 환경오염도 막고 재활용도 할수 있는 친환경 소재라는 사실!!!

 

이것은 센스가 역시 지리구요 라는 부분@@

포장을 뜯어보니 깔끔하게 나오는 상자!!

 

제것이 아니다보니 이름이 달라서 편집..!!

 

이름과 멘트는 고칠수 있으니 PASS

요렇게 box 별로 내가 원하는 문구를 넣을수 있고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저렇게 넣어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억도 되구용 ㅎㅎ)

열어보니 내부에 생각보다 퀄리티가...?

 

개.쩔.었.어.요!

 

저는 쿠키 + 휘낭시에 세트였는데

 

열어 봤을때, 내가 손님이라도 감동 받을 정도의 퀄리티?!

안에 문구도 깔끔하고

 

누구를 추천해줘도 좋을것 같고

 

이거보고 나도 결혼식답례품, 승진답례품 등등 이걸로 해야지 생각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았어요! ㅋㅋ

그리고 맛도 좋은게 휘낭시에

쿠키..!!

 

전부다 맛이 깔끔하게 좋았어요

쿠키는 제가 먹어본 쿠키 중에 가장 진하고 깔끔한 맛!!

 

휘낭시에도 냉동 맛이 아닌 배송이 되어도 깔끔하게 바로 구운 맛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선택한 곳에 있는 쿠키는 총 3개 + 휘낭시에

 

맛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구성

 

초코 + 바닐라 + 커피 // 휘낭시에 + 바닐라

요렇게 깔끔한 구성에 문구까지!!

 

직접 먹어봤는데 버터항 가득해서 맛있었어요!!

답례품으로 받았을 때, 깔끔하게 구성되어있어서 좋을듯합니다!!

 

 

 

 

맛있고 퀄리티 높아서 추천드립니다!!

 

 

출처 : https://blog.naver.com/kth900708/223333881088

 

답례품 쿠키 or 휘낭시에, 맛있는 제품에 정성과 포장까지!! #review

안녕하세요 SB입니다 : ) marry . 20.06.08 D- day 한 마이너스 40일? ㅋㅋㅋ 좀 많이 남긴했어요....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