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호롱불 있는 아제 감성 ㄴㄴ 젊은 감성 "투다리"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0.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상무지구는 변화 무쌍한 곳이죠? 코로나 때문에 유흥거리가 힘들어지면서 최근에 상무지구도 문닫는곳도 많아졌고, 업변 하는곳도 많아졌어요...

 

아마 임대료가 엄청 비싼데 장사를 못하게 하니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최근에는 술을 잘 안먹고 돌아다니지도 않다보니 뭐가 바꼈는지 알지도 못했는데, 후배랑 술한잔 하려고 나갔는데.... 두둥.. 상무지구 이쪽에 투다리가 생길 줄이야?

 

투다리.. 집근처 아재들 모임장소 같은 브렌드인데 새로 해놓고 상무지구 들어오니까 깔끔하고 좋아보이고 ㅋㅋ 나중에 젊은 사람들 많이 오겠더라구요?

[투다리]

1. 식당 이름 : 투다리 상무메가박스점

2.추천 메뉴 : 꼬치류 일체, 김치우동

3. 위치 : 광주 서구 시청로60번길 21-9

4. 주차 : (주차장 X) 상무지구는 헬이죠?

5. 운영시간 : 못찾겠다. 나좀 알려줘라

6. 특이사항 : 생긴지 얼마 안됨 ㅋㅋ

 

광주광역시 서구 시청로60번길 21-9

야.. 무슨 지도에는 치평점으로 나오고 간판에는 상무메가박스점이라고 나와있냐 헷갈리게... 본사에서 공사 잘못한거 아니냐?ㅋㅋㅋ

여러튼.. ㅋㅋㅋ 좀 이른시간 갔는데 1등으로 갔더라? 그려.. 조용하게 먹으면 좋지 하면서 바로 들어갔는데 뭔가 어색하긴 했어여 ㅠ

이제 막 오픈해서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언제부터인가 아재들 노는 놀이터보단 젊은 사람들 놀기 좋은 곳이 되기도 한것 같은 느낌?

집앞에 있는 투다리 느낌은 안들어서 좋았어여 ㅋㅋ

 

딱 창가쪽에 자리잡고 먹을 준비는 완료해죠 ㅎ

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바쁘게 움직이면서 먹을준비하는 후배.....

 

메뉴판도 정갈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카테고리별로 나눠져 있어서 좋았어요

 

꼬치류, 탕류, 튀김류 !!

 

술도 적절하게 그림이 들어가있는거 보니...? 느낌이 다르다... 여긴 찐이다...! ㅋㅋ

원래 투다리는 3~4차 동네에서 간단하게 김치우동 시켜먹는 맛이었는데... 변했다 ㅠ ㅋㅋㅋ 근데 좋게 변했어

나도 변한것이.. 투다리에서 하이볼 팔길래 하이볼을 시켜버렸다!!!

 

투다리에서 하이볼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마실때는 신나게 ㅋㅋㅋㅋ 마침 주문한 안주도 나와서 개꿀...

닭껍질, 닭꼬치 마지막으로 닭날개까지... 그냥 닭 한마리 시켜먹을껄 그랬나?ㅋㅋㅋㅋㅋ

뭔가 투다리에 엄청난 인식개선이 일어나서 좋긴 했는데.. 뭔가 아지트 하나 잃은 느낌이 들기도 했음... 슬프다

하이볼에 소주에 이것저것 먹다보니 서비스로 과자도 주심.... 과자 별거 아니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

 

기분좋게 마시고 취하고 하다보니 날이 좀 어두워 지더라구요(퇴근하고 바로 시작해서 이른 밤이었음)

 

바로 2차~3차~4차까지 달려서 바로 필름 잃고.... 그냥 끝.. 뒤에는 문어숙회, 조개찜, 닭튀김 먹고 술먹어서 기억도 없는데 사진만 남은 상무지구의 흔적들 ㅋㅋㅋ

 이렇게 먹었으니 기억이 없고 다음날 토를 그렇게 많이했지....아오...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