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맛집_협재] 창밖 바다 보면서 돈가스 한입하면 걍 끝@ "수제 협재 돈가스" :: 솔직 후기_혼밥LV★★★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ㅎ

제주도 와서 뭔가 애매한 시점은 마지막날 인것 같아요 ㅎㅎ 중간에는 일이 우선이라 아무것도 생각 안나는데 가는날이면 또 내가 와서 일만 했구나 생각하면서 가게 되니까요..... 심지어 점심시간은 어짜피 먹을거면 맛있는거 먹고 찾아서 먹어도 된디.... ㅠㅠ

 

거의 굶고 일하다가 마지막날이라도 진짜 점심 맛있는거 먹자 하면서 찾은게 돈가스였는데... ㅋㅋㅋㅋ 오!@ 돈가스집 중에 맛있는집을 찾은거 같아요 거기다 덤으로 뷰까지 딸려오는 집이라니!! ㅋㅋ

 

바로 빅 피쳐로 일정 수립해서 이동시간과 먹는시간 고려해서 출발 ㅋㅋㅋㅋㅋㅋ

[수제 협재 돈가스]

 

1. 식당 이름 : 수제 협재 돈가스

2.추천 메뉴 : 눈꽃돈가스, 떡볶이 돈가스

3. 위치 : 제주시 한림읍 현재1길 1

4. 주차 : (주차장 O) 전용 주차장 有

5. 운영시간 : 10:00~02:00

(매주 월요일 휴무)/(야간엔 포차로 변신)

6. 특이사항 : 카카오맵에는 12시로 오픈되어 있는데, 10시 부터 영업한대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1 협재술집 1번가

 

카카오맵에 12시 부터 오픈이라고 해서 점심시간 맞춰서 갔는데 가니까 여긴가? 싶었어요 ㅋㅋ 외관이 허름하고 간판도 없고 돈가스집 맞나 했어여 ㅋㅋㅋ

 그래도 좋은건 주차장이 넓은거? ㅋㅋㅋㅋ 아주머니께서 밖에 계서셔 "혹시 영업해요?" 했더니.. 10시부터 한다고 하시네여 ㅋㅋㅋㅋㅋ 그럼.. 카카오맵에 정보좀 수정하세여....

 

가니까 찾아봤던거랑 완전 비슷하게 뷰가 펼쳐졌어여 ㅋㅋ 일하시는 분이나 사시는 분은 맨날봐서 감이 없곘는데.. 전 진짜 와.... 하면서 들어갔다니까여

 ㅋㅋㅋ 요렇게 딱 생겼어요 ㅋㅋ 뷰가 이쁜 데신 뭔가 셀프가 많아여 ㅋㅋㅋ 그리고 선 결제에 가지러가고 다먹고 가져다 줘야되는 것은 고려하셔야됩니다 ㅋㅋ

 

가자마자 가장 좋은 뷰 자리를 찝 한다음 메뉴 보면서 뭐 먹을까 고민을 했습니다 일단 추천메뉴에서 가장 위에있는게 끌리지만, 이날 떡볶이 돈가스도 땡기더라구요?

 

흠...세트로 다먹을까도 생각했지만 돼지가 아니기 때문에 패스 ㅋㅋㅋㅋ 가서 물어봤어요 눈꽃이냐 떡볶이냐 했더니 크림 좋아하시면 눈꽃이고 떡볶이는 그냥 떡볶이라고 해서.. 눈꽃 먹었어요 ㅋㅋㅋ 맛있어요 도 아니고 걍 떡볶이요..... 네네네 ㅋㅋㅋㅋㅋ

 자리 잡은 다음 사진 연달아 찍었어여 ㅋㅋㅋ 밖에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아래 사진들을 다 매장 안에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ㅎ 동영상도 찍었어여!!!!

 

ㅋㅋㅋ 그리고 음식 먹기 전에 셀프바 가서 이것저것 챙겨왔어여 ㅋㅋ 숟가락 젓가락 포크 나이프도 챙겨와야 되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ㅎㅎ

 

장국과 스프는 필수죠?ㅋㅋㅋㅋ

내부에는 테이블이 많아서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더 걸릴것 같구요 ㅎㅎ 기다리는 동안에는 만화책 보면서 기다리고 계세영!

조금 있다보니 음식이 나왔고, 가지고 자리로 왔어여 ㅎ

와 음식이랑 같이 찍으니까 더 엄청난 사진이 나오는거 있죠? 음식 브리핑 해야된디....ㅋㅋㅋㅋㅋ

 뷰랑 함께 보시구여 ㅋㅋ 일단 돈가스는 괜츈해여!! 맛도 있고 때기는 맛이긴 한데, 조금 딸리는 점은 소스가 너무 차가운거? ㅋㅋㅋㅋ 앵간치 차가우면 되는디 따로늘아서 방금 냉장고에서 막 꺼냈구나 생각들 정도로 차가워서...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먹을만 했그 뷰가 좋아서 한입먹고 창밖보고 ㅋㅋㅋ 이런식으로 먹어서 너무 좋았어여

 

같이나온 감자튀김은 위에 뿌려진 라면스프같은건 맛있고, 또 식빵을 잘 구워서 같이 준거가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안에 뭐 바른 느낌인데.. 뭔지 모르겠음..ㅋㅋㅋ

돈가스는 푸짐한데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좋았어여 제가 개인적으로 크림을 엄청 좋아하니까 크림 + 돈가스 엄청난 조합이더라구요

 

근데 이날 배가 고팠나 엄청나게 흡입 했어여 ㅋㅋ 그래서 진짜 순삭해서 다 먹었어여 심지어 싹싹 끍어 먹어버림...

 이날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진심으로 요기는 가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ㅋㅋ 보면 팬션도 하고 저녁에는 술집으로도 변하니까 전략적으로 방문하는것도 좋겠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