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맛집_노형] 비주얼 보면 안먹을 수 없는 찐 맛집 발견@.@ "애월 연어"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ㅎ

 

제주도 출장을 자주 가다 보니... 진짜 내가 제주도 사람인가 제주도가 우리집에서 가까운가 생각이 많아지는 밤이었습니다 ㅠㅠ

 

오늘도 여김없이 저녁에 일을 마치고 늦게 퇴근길에 오르는데 밥은 먹어야 겠고 첫날 솔플로 업무출장와서 슬프니 맛있는건 먹어야 겠고 ㅋㅋㅋ

 

하루 일단 2만원 버는데 한끼 밥값으로 2만원 넘으면 이건 잘한것인가 멍청한 짓인가.. 그런 고민 하다가 ㅋㅋㅋ 어짜피 먹고 죽은 귀신이 땟갈이 좋다 부터 해서 먹고 살자고 하는짓인데, 이때 안먹으면 언제 먹겠냐를 끝으로 합리화 완료 ㅋㅋㅋ

 

바로 네비에 여기를 경유지 등록 하고 고고고!!!

 

[애월 연어]

 

1. 식당 이름 : 애월 연어 노형점

2.추천 메뉴 : 대왕 초밥(연어) + 돈까스

3. 위치 : 제주시 노형8길 7

4. 주차 : (주차장 O) 정차 가능한 듯 옆에 유료 공영 주차장 있음

5. 운영시간 : 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break time 15:00~17:00 )

6. 특이사항 : 큰 연어를 한입에 왕 먹어야 이거구나! 감탄사 나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8길 7 1층

 

 

 사실 저녁 시간이라 차도 많이 막히고 웨이팅도 좀 길 것 같아서 불안감이 가득 ㅋㅋ 전화로 주문해둘까 후회하던 찰라 ㅋㅋ 막상 가니 다행이 사람도 없고 그냥 무난히 기다릴 만 한 느낌?ㅋㅋㅋㅋ

 저는 옆에 유료 공용주차장에 차를 대고 왔는데 입구에 정차할 공간은 있더라구요? ㅋㅋ 정차하고 픽업으로 가기엔 좋겠어요 ㅎ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만 뒤적뒤적 ㅋㅋㅋㅋ 근데.. 연어 맛집이라고 알고 왔는데 와서 알았다..

[대왕연어 파는 집]이라는 사실 ㅋㅋㅋㅋ

 뭐가 이따구로 커? 하면서 3P에 9,900원이면 1개에 3,300원이네? ㅋㅋㅋㅋㅋㅋ 막 이런 갯수별 가격 계산하고 있었네요 ㅋㅋㅋ

 

주문하면서 연어 3p에 배가 찰것같진 않아서 사이드 주문하자 했는데 사이드는 무슨 걍 바로 돈가스 GO! ㅋㅋㅋ 메인 2개를 시켜버렸네여 ㅋㅋㅋ

 

돈까스도 너무 맛있게 보이긴 했어여 ㅋㅋ 이건 돈가스를 맛있게 사진찍어놓은 가게 탓으로 돌리고 바로 주문

 

[대왕연어 3P] + [로제 돈가스]

야무지게 포장

 

ㅋㅋ 가게는 조그맣데 배민이나 픽업으로 많이들 찾으러 오더라구요? 확실히 코로나 영향도 있고 그냥 집에서 편하게 먹으려는 사람도 많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ㅎ

 

대표사진 삭제이렇게 받아들고 신나는 마음으로 차로 갔어여 ㅋㅋ 숙소를 이상하게 멀리 잡아서 가는데 2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ㅋㅋㅋㅋ 바보같이 가까이 연동이나 잡을

이렇게 받아들고 신나는 마음으로 차로 갔어여 ㅋㅋ 숙소를 이상하게 멀리 잡아서 가는데 2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ㅋㅋㅋㅋ 바보같이 가까이 연동이나 잡을껄ㅠㅠ

차로 가는 길에 냄새가 허저 많이 나서 괴로웠는데 그만큼 빨리가다가 ㅋㅋ 막 다 흐르고 도착하니 난리 났떠라구요... 쓰읍.....ㅠ

 

 도착하고 나서 뭔가 꺼내면서 흐른 간장 국물은 아쉬웠지만!! 그 벅차오르는 감동.. 누가 알리?

 

혼자서 밤에 맛있는 식사를 가지고 숙소와서 경건한 마음으로 포장을 뜯는데... [범이 내려와 촤르르르르르르르]

[범내려온다]

 

미안해요 요즘 슬슬 미쳐가서 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뜯어 봅시다! 누가 2인분이래 나 혼자 먹는거야!

일단 비주얼은 합격.. 막상 연어 보니까 생각했던것 보다 더 크더라구요? 접시가 지저분 한건 ㅈㅅ.. 오다가 흔들렸는지 간장이 다 쏟아졌더라구요?

 

보니까 연어는 간장이 따로 발린 느낌이에요 ㅋㅋㅋ

사방팔방 간장질이 되었지만.. 괜찮아! 나 혼자 다 먹을꺼니까! ㅋㅋ 돈가스도 한쪽에 쏠림 현상이 있었지만 괜찮아! 나 혼자 다 먹을꺼니까! ㅎㅎ

요렇게 한상 차림! 한끼 식사치곤 너무 단촐하죠? ㅠㅠ

아까 편의점 가서 청하 한병 샀어여 ㅋㅋ 뭔가 오늘밤은 술 없인 아쉽겠더라구요! ㅋㅋ 혼술하면 너무 빨리 먹어서 훅 오긴 하는데... 그래도 나름 나쁘지 않았어요 (종이컵 2번에 끝났다는 사실...)

 

자,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이런 뚱땡이 연어 초밥같으니라구.... 전 혼자 먹는데 여자분들같으면 한입에 먹기가 쉽지 않겠더라구요?

 

그래서 잘라 먹기도 애매하고 ㅋㅋ 뭔가.. 그랬어요

(잘 안잘릴것 같아서 먹기 힘들듯.... 저는 한입에 다 먹어서 잘 모르겠지만요 ㅠ)

여긴 양파랑 홀스레디쉬 소스를 따로 줘서 야무지게 오려 먹을 수 도 있답니다 ㅎ 넉넉히 줘서 나중에 돈가스에도 얻어 먹어서 굳!!!

밥과 연어가 야무지게 커서 한입에 먹고 우걱우걱 먹으며 목마키는 맛이라 매력있어요 ㅎ 연어는 큼지막 해서 확실히 씹는 맛이 있었구요 ㅎ

자, 이제 두번째 돈까스!!!

로제로 주문해서 소스를 따로 줬는데! 와.. 이 소스가 진짜 매력 터지는 맛이더라구요? 그냥 파스타 면만 있으면 웬만한 고급 파스타 만들 수 있는 맛!

 

사실 돈가스에 찍어먹기 아까운 맛이긴 했어요@.@ 그래서 돈가스에 같이 준 밥이랑 먹기도 했는데 .. ! 진짜 매력 터지는 소스!

소스 안에 마늘, 브로콜리 등등 다양한 재료들도 있어서 더 상큼하구요..! 그냥 퍽퍽 먹어도 되서 나중에 싹싹 다 끍어 먹었어요 ㅠㅠ

 

여기 누가 애월연어래.. 애월 돈가스 해도 될거같은데!!

이렇게 야무지게 먹다 보니 어느새 바닥이 보이고.. 한개씩 남아서 아쉬운 마음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돈까스에 와사비 양파 로제소스까지!! 깡패 조합 완성

 

 

음식한테는 영정 사진인가? ㅋㅋㅋㅋ 매력적인건 초생강, 양파(홀스레디쉬) 등등 사이드도 넉넉히 넣어줘서 매력있었구... 연어도 연어인데 돈가스 소스가 진짜 개 매력 터지는 맛이라 최고였어요!!

 

가서 꼭 돈가스는 필수인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