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 나트랑 여행 완벽정리] 빈펄 롱비치 리조트 :: 식사 후기(조식, 중식, 석식)

by 비온뒤맑음 : ) 2021. 1. 31.
728x90
반응형
                                                                                     목차

[베트남 나트랑 완벽정리] 여행준비 :: 환전 / 케리어 / 준비물
[베트남 나트랑 완벽정리] 여행준비 :: 베트남 공항에서 리조트 교통편(Grab) / 환전
[베트남 나트랑 여행 완벽정리] 빈펄 롱비치 리조트 :: 체크인 / 셔틀버스/ 시설 / 프로그램
[베트남 나트랑 여행 완벽정리] 빈펄 롱비치 리조트 :: 숙소 후기 & 정보
[베트남 나트랑 여행 완벽정리] 빈펄 롱비치 리조트 :: 식사 후기(조식, 중식, 석식)
[베트남 나트랑 여행 완벽정리] 나트랑 시내 자유여행 :: LIVIN / 퍼홍 / 콩카페 / 빈컴플라자 / 한국이발관

베트남 여행을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호캉스를 생각하시더라구요

저도 물론 같은 생각으로 왔죠 ㅎ

 

지내다 보니 계속 뺏던 살들이 다시 올라오는 느낌이 확들어서 싫었지만... 행복했어요

 

나름 최신식 인원체크 시스템입니다!

 

처음 체크인 할때 사진을 찍으셨을 거에요

식당 갈때 그 사진으로 대조해서 들어가는데, 저는 눈을 깜고찍어서 인식을 못해서 방키 가지고 다녔어요...

혹시 쌩얼이 많이 다를 경우는 방키를 지참하세요 ㅠㅠㅠㅠ


나트랑 빈펄롱비치 풀빌라 식사

 

저는 먹는걸 좋아해서 식사에 만족했어요 ㅎ 친구나 가족들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오래 호텔에서 3끼를 다 챙겨먹어서 마지막엔 좀 질렸어요

애기 의자는 달라고하면 준비해줍니다 ㅎㅎ

조식은 숙박에 포함이라 사람이 많아요ㅠㅠ

제가 추천드리는 건 조식은 포함이니까, 아침 먹고 셔틀타고 나가서 시가지에서 현지음식으로 다 드시거나, 석식 정도만 신청하셔서 저녁 든든히 먹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셀러드 / 죽 / 디저트 / 빵 / 과일 / 일반음식 / 쌀국수 등은 기본이구요

 

조식/중식/석식 준비하는 음식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조식에만 있는 음식이

계란(후라이, 오믈렛) / 마실것(우유, 물, 쥬스, 디톡스 음료 등) *중식 석식에는 마실것이 없습니다!!! / 요거트 / 씨리얼

요거트 종류가 많은데 딸기복숭아가 맛있어요

빵돌인데 빵 종류가 다양하고 몇개씩 바껴서 매끼 먹었어요 ㅠㅠ 치즈도 맛있어요

빵 개저아......

요기 위에 돼지고기 조림인데 좀 짜긴한데 한국식이라 밥이랑 계란후라이랑 엄청 비벼서 먹었어요 ㅎㅎ 강추합니다!!

각종 마실것

씨리얼

신선한 셀러드

 

다양한 종류의 햄, 소세지

죽인데, 죽여요 .. ㅋㅋ

쌀 죽은 항상 있어요 가장 한국 입맛

가끔 호박죽, 소고기뭇국 이런거 나오는데 향신료 때문인지 입맛에 안맛더라구요 ㅠㅠ


중식 / 석식으로 가면 퀄리티가 좀 높아집니다

조리해서 주시는 음식도 생겨나구요

이제 마실것이 없어지는 대신 테이블에 물컵이 생기구요, 앉으면 물을 채워줍니다 음료랑 맥주는 돈주고 시켜드셔야되요 ㅠㅠ

 

아 @ 그리고 김치가 있어요 !!

김치가 다행이 딱 입맛에 맞아요 중국산 김치가 확실한것 같아요

요기 입구 옆에 얼음판에는 생과일로 음료를 만들어 주는데 시간별로 종류가 바껴요 다양한데 기본적으로 과일이 맛있으니 음료도 달고 먹기 좋아요

점심, 저녁에는 아이스크림도 생기는데 딸기, 망고, 초코, 코코넛 요렇게입니다 개인적으로 단걸 안좋아해서 패스했는데, 친구는 잘먹더라구요 ㅎㅎ

 

종류도 이것저것 늘어나서 골라 드시기 좋아요 ㅎㅎ

피자는 한국 피자가 아닙니다.. 짠 밀가루 맛이랄까?

 

모듬 김밥과 초밥이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ㅎㅎ

분짜

 

베트남 현지 음식인 분짜 / 반세오

열심히 조리를 하셔서 한번 맛봐줘야겠죠 ㅎㅎ

준비물에서 초장을 가져가야 된다는 이유가 요것때문이에요 ㅠㅠ

간장밖에 없어서 진짜 2% 아쉬운 맛인데... 와사비도 내가아는 와사비가 아녀...

 

해산물은 전체적으로 신선해서 맛있구 믿고 드셔도 될것 같아요 ㅎㅎ

 

저녁에는 바베큐를 하는데, 옆에 테라스에서 멀 굽고 요리하더라구요 첫날에는 몰랐어요 ㅠㅠ 마지막 석식에 알게되어서 바로 바닷가재 득! 친구랑 저랑 받고 끝났어요 ㅎㅎ 뒤에분들께 죄송하더라구요

저녁에 입구에 들어가시면 좌측에 그날 바비큐 메뉴가 전시되어 있어요 ㅎㅎ 요거 보시구 줄서서 드세요 이걸 몰랐어가지고 신선한것을 잘 장식해뒀네 하고 들어갔....ㅠㅠ


* 음식이 전체적으로 무난해서 먹기 편했어요

- 동남아 향신료가 강해서 못먹는 사람 많은데, 한국적인 양념 음식도 있어요

- 아침은 계란이 80% 해결해주는 느낌 계란만 있어도 밥은 끝

- 과일은 달고 맛있어요, 해산물은 신선해요 (초장 필수!)

- 호텔 냉장고에 있는 음료수 가져가서 마셔도 별말 안하더라구요

- 석식에 바베큐는 메뉴 보고 미리 줄서세요

- 아침 요거트는 해외 화장실 가뭄의 단비입니다


* 빈펄리조트 라이브콘서트

저녁에는 야외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해주는데 음악 들으면서 칵테일 한잔도 운치있어요 노래를 너무 잘부르셔서 멍하게 듣게되더라구요!


요건 우리 조카.. 넘 귀여워서 ㅋㅋㅋ

밥먹는데 뽀로로를 보고싶다고 하도 쫄라서 누나가 틀어줬는데, 중간에 눈운동 시키려고 하는 건데.... 하 삼촌 녹아브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