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 가족여행 후기] 근처 시설, 소노캄 리조트 소개 (리조트 후기 포함)

by 비온뒤맑음 : ) 2021. 2. 7.
728x90
반응형

하이루

 

6월은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너무 덥고 지쳤어요 ㅠ 심지어 지원 일정도 빡신 곳들을 가다 보니 체력적으로도 지쳤던 한달이었는데요..

 

6월 말에 지원을 갔다가 바로 휴가일정을 잡아서 조금은 들쁜 마음으로 6월을 마무리 하지 않았나 싶네요?

 

가족여행으로 거제도 2박3일 일정을 계획하고 있었어요 가족여행으로 할머니, 고모, 아버지, 어머니, 누나, 매형, 조카, 저 이렇게 8명이서 차 2대로 나눠서 가는 계획이라 어마어마한 이동이 시작되었죠 ㅎ

 

6월에 목포에서 지원을 마치고 바로 가는 거라 평소에도 운전을 많이 하는데, 진짜 몇달치 운전을 한번에 한 느낌이네요 ㅠㅠ

차가 없는 새벽을 이용하여 전날 김천으로 갔어요 ㅎ 가서 푹 자고 거제도로 운전하는 일정@

 

귀여운 조카도 제 에 타기 때문에

* 안전운전!!

[여행의 일정]

 

 

첫날은 이동 후 밥먹는게 다네요 ㅎ

 

숙소에 도착해서 짐을 풀고 식당으로 이동하기로 했어요 ㅎ 숙소를 일찍 도착했는데, 사진은 야간에 찍은게 다네요 ㅠㅠ

 

숙소는 대명리조트에서 이름을 바꾼 소노캄 리조트

(SONO Calm)

내부 시설은 깔끔한데, 뭔가 2%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아마 연차가 되어서 그랬지 않을까 싶네요 ㅎ

 

로비는 엄청 크고 웅장했어요 ㅎ 베이커리와 커피를 파는 자체 운영 카페도 있구, 바로 옆에 베스킨라빈스와 스타벅스까지....? ㅋㅋㅋ

스벅이 이런곳도 입점하네요? 아마 지금은 코로나 영향인데 성수기에는 어마어마하게 팔겠죠?

 

저희도 아침마다 스벅에서 커피 사먹었으니... 1집당 아침에 1잔씩이면.... 와?.. 입점하는게 맞네?ㅋㅋ

체크인 하다가 두둥..?

오션어드벤처 주말만 가동?

 

이튼날은 수영을 하려고 준비를 다 했는데, 갑자기 운영을 안한다니까 입구에서 멘붕... ㅋㅋㅋㅋㅋ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 코로나때문에 이래저래 변동이 좀 있네요?

지하 1~3 층 편의시설들이 많은데, 사우나 가면서 가보니까 일단, 굿앤굿스(마트)는 엄청 크고 잘되어 있어서 웬만한 편의점 뺨치니까 밖에 가지 마시구 여기서 쇼핑하시면 되세요!

 

그리고 BBQ 치킨도 있으니 안주도 걱정 ㄴㄴ!

 

다음으로 궁금할 객실 ㅎ

객실은 거실(부엌) 1 / 방 2 / 화장실 2

구성이었구요 ㅎ

 

취사가능으로 예약해서 밥솥, 냄피, 후라이팬, 설거지 도구는 갖춰져 있었어요 (수저와 그릇도 있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방은 크게 넓진 않은데, 딱 안락한 정도 ㅎ

 

취사가 된다는 말에 부모님께서 거의 피난가듯이 식료품을 싸오셨는데, ㅋㅋㅋ 언제 다먹지 했는데..

 

거의 딱 맞게 다 먹고 오긴 했어요 ㅎ 사먹는것도 한계가 있고 질리니까 미리 사서 해먹는 것도 방법일 것 같더라구요

 

숙소가 14층이었는데, 밖으로 보이는 오션 뷰 입니다 ㅎ 워터파크 개장은 안했지만, 위에서 다 보여서 아쉬움은 없더라구요 (경주월드보다 재미 없을것 같았음 ㅎ)

 

숙소에 짐을 풀고 밥을 먹으러 갔죠

첫날은 바다가에 왔으니 해산물로 조진다!

 

https://kth900708.tistory.com/116

 

[경남 거제 맛집]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신 횟집 신선한 회에 특색있는 식초까지 "초정명가" >

하이루 거제도 가족여행을 하면서 해산물이 다양하고 신선한 횟집을 발견했어요! 저녁을 뭘 먹어야 할까 고민하던 중, 바닷가를 왔으니 해산물 또는 회를 먹자는 의견이 나와는데, 검색해서 찾

kth900708.tistory.com

검색해서 급하게 찾았지만 대만족!

(자세한건 링크 참조)

 

밥을 다먹고 원래 근처 마트에 들려서 장을 좀 보려고 했어요 검색하니까 롯데마트가 한 6km 내외에 있어서 가려다가.. 어머니께서 매의눈으로 발견한 하나로마트!

 

하나로 마트가 있으면 굳이 멀리 갈 필요가 없죠 ㅎ

바로 들어가서 폭풍 쇼핑했죠 ㅎ

 

술과 안주 그리고 내일 반찬거리까지!

(고기를 엄청사서 구워먹었죠 ㅎ)

하나로마트 일운농협본점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로 131

 

 

지평생 막걸리가 그렇게 맛있다며? 하면서 바로 구매 ㅎ

조카가 맥주랑 같이 타서 차갑다고 ㅋㅋㅋㅋㅋ

요렇게 쇼핑하고 숙소가서 다들 씻고, 막걸리 한잔하고 바로 잠들었죠 ㅎ

 

내일 일정은 내일 생각하기로 하고 선휴식 후 계획 ㅠㅠ


2번째는 본격적인 관광의 후기입니다!

 

기대해주세용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