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시청] 깔끔하고 퀄리티 있는 현지인 추천 제주 스시집 "제주&스시" > 내돈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 30.
728x90
반응형

열심히 일하고, 점심겸 저녁? ㅋㅋ 거의 점저로 밥먹으로 온곳이 여기 스시집이었어여 ㅎㅎ 제주 시청 고산동산에서 가깝고, 현지인 추천 이니까 기본이상 하는 밥집이라고 생각해도 괜찮겠지 했는데!

 

나름 나쁘지 않고 점심 특선으로 오니까 가격도 적당하더라구요? ㅋㅋ

 

[제주&스시]

1. 식당 이름 : 제주&스시

2.추천 메뉴 : 스시 점심 특선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고산동산5길 3-4

4. 주차 : (주차장 O) 자체 주차장 보유

5. 운영시간 : ??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현지인에게 이끌려 점심을 먹었기 때문에 기본 이상하는 집 ㅋㅋ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고산동산5길 3-4

여기도 큰 대로에서 한쪽 이면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지나가는 사람들은 발견 할 수 없는 음식점입니다 ㅋㅋ 하지만 현지인들이라면 다 알것같은 스시집 ㅋㅋ

코로나로 매장이 완전 조용..... 그래도 점심시간에 2~3팀 정도 특선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아마 시청,법원 근처니까 법인카드로 회식하로도 자주 왔을 듯...

계단이 있는걸로 봐서는 2층도 있나봐요?ㅋㅋㅋ

자리가 없으면 여기서 먹기도 하는것 같은데, 아마 오마카세는 안하는 듯하네여 ㅋㅋㅋ 안에 보면 재료도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주문들어오면 바로바로 제조하는 주방 정도 되는 느낌이에여 ㅎㅎ

 

자리잡고, 점심 특선이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어영

뜨근하게 녹차로 먼저 속을 달래줍니다 ㅋㅋ 일본에 가서 초밥집 들어가도 초밥 먹기 전에 녹차를 타먹을 수 있잖아요? 그거랑 같은거 같게 해둔거 같아여 ㅋㅋ

 

점심특선의 구성은 초밥(9P)+튀김+메밀소바 (샐러드는 서브인듯 하네요)

순차적으로 들어와서 그런가.. 처음에는 튀김이 먼저 나왔는데, 고구마, 새우 튀김이었어여 ㅋㅋ 고구마가 엄청 달달해서 좋았던 기억이?ㅋㅋㅋㅋ

이제 준비되어 나온 초밥! ㅋㅋㅋ 초밥은 보면 종류가 다양한데 아직도 궁금한게 중간에 색갈이 약간 진한게 이써요(연어와 유부 중간)

 

저거 먹으면서 엄청 쫄깃하다고 느꼈는데 뭔지 모르겠네여 ㅋㅋㅋㅋ

-

이게 바로 풀 샷... 메밀소바는 차갑게 나와서 찬 음식 안드시는 분은 싫어 하시더라구요 ㅠㅠ

초밥은 어디가나 기본 이상은 하니까.. 여기도 초밥의 퀄리티가 괜찮더라구여 ㅋㅋ 나쁘지 않다 생각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9p인것과 작은 것이 약간? ㅋㅋㅋㅋ

그래도 한끼 식사로 정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나름 다 먹고는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ㅋㅋ

 

여긴 뭔가 여행와서 올만한 곳은 아니고 비지니스나 현지인들이 와야하는 느낌의 식당이네여 ㅋㅋ 아니면 근처에 숙소 잡고 뭐 먹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오기 좋은 밥집인것 같네영 ㅎㅎ

 

오늘도 제주도 식 여행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