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맛집_중문] 알차게 고급진 초밥+스시 출장/여행 중 혼밥 식당으로 강추! "한스시"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원래 오늘 중문에서 늦게까지 미팅이 있어서 근처에서 자려고 했는데, 급 코로나로 미팅이 취소되는 바람에... 서귀포 서홍쪽으로 가서 숙소를 잡았습니다 그래도 일을 마무리 하면서 출출함이 한가득이라 뭘쫌 사갈까 고민했죠

 

혼밥 혼술하러 출장와도 식당을 자주 가는데 코로나로 식당은 무슨 하면서 뭘 숙소에 좀 사서 들어갈까 고민하다가, 현지인 추천으로 여길 가게 되었죠 ㅋㅋ

 

마감하시는 분인데, 자기도 마감하고 여기서 혼밥세트 사서 집에 간다고 해서 끌렸죠! ㅋㅋ 비주얼을 보니 장난 아니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도즈즈즈즈즈언! ㅋㅋ

 

[한스시]

 

1. 식당 이름 : 한스시

2.추천 메뉴 : 18,000원 짜리 1인 메뉴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238

4. 주차 : (주차장 X) 길 정차도 불가능

5. 운영시간 : 11:30~22:00

(break time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낮에는 술을 안팜, 1인세트 야무진데 비쌈..ㅠㅠ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238

 

 

간판은 야무지게 물고기.. ㅋㅋㅋㅋ 그리고 현수막이 양쪽에 요러코롬 도배가 되어 있는데 ㅋㅋ 나름 알찬 정보죠? 점심 특선... 뭐뭐 있는데 아래에 잘 찍어뒀어요

뭔가 점심 특선이라 싼데, 초밥 6pcs + @ (1택) 에 9,000원이면 비싼거 아닌가..?ㅋㅋㅋㅋ 중문이고 관광지니까 이정도 해야겠지?

쿠킹박스라고 해서 1인 도시락 세트인것 같은데 나름 비쥬얼은 최강이더라구요? ㅋㅋ

 

일부러 매장에서 안먹고 숙소가서 먹으려고 근처에서 전화 주문 먼저 했는데, 배민도 있거든요?ㅋㅋ 배민으로 신청해도 좋을것 같네요(쿠폰 쓸수 있으니까!ㅋㅋㅋ)

 횟집이라 밖에서 수족관에 물고기들이 아에 넘쳐 흐르더라구요?ㅋㅋㅋㅋ 와.. 신선한 횟감이 가득하구나 하고 들어갔어영 ㅋㅋ

 가니까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고.. 조금만 앉아서 기다리라길래 ㅋㅋㅋㅋ 넵 하고 앉아서 둘러봤어요

 

일단 메뉴판! ㅋㅋㅋ

 뭐가 많긴 한데.. 관광지고 비싸서 훑어만 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점심때는 주류 판매를 안하네요?

 왜 인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뭐가 추가비용이 많이 발생하긴 해서 참고 하시길! ㅎㅎㅎ

 조금 기다리니까 포장을 야무지게 해주더라구요? 스탬플러로 찍어서 아에 안벌어지게 알차게 해주니까 가지고 가기는 편했어요 ㅎㅎ

 

가다가 어디서 전화왔는데, 아주머니가 초장 안넣었다고 해서 ㅋㅋ 그거 다시 받아서 갔죠

 

안에 초밥+회 니까 간장, 초장을 다 넣어주더라구요

 숙소 도착해서 너무 배가고파서 일단 먹고 시작하자 해서 바로 뜯었습니다!! ㅋㅋㅋ 어제는 술 마셨으니 오늘은 얌전히 밥만 먹어야지 해서 일부러 안나갔어요 ㅎ

 

숙소 안에 물과 함께 드링킹 했죠!

 일단 비주얼은 합격! ㅋㅋㅋ 초면 초밥이랑 회가 야무지게 있고 사이드에는 이것저것 많이 있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쌔다 싶었는데, 안에 회 종류랑 초밥 종류 보니까.. 음 이정도 할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초밥은 6P라서 적긴 했는데.. 나름 참치, 연어 이런것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위에는 저렴한 새우, 계란 음....? ㅋㅋㅋㅋ 그렇쵸? 여튼 그랬어요

 횟감에는 돔이 있어서 야무지더라구요? ㅋㅋ 연어가 있는데, 양파랑 홀스레디쉬 소스가 아쉬운 느낌 ㅋㅋ

 그리고 회가 있어서 쌈장이랑 고추, 마늘도 있는데 ㅋㅋ 야채가 없어서 굳이...? 먹을 필요가 없지용 ㅋㅋ 그래도 준거라 회랑 몇개 먹긴 했는데..

 

고추 매워 ㅠㅠㅠㅠ

 한상에 요정도 가격이고 제주도에서 즐기니까 갠츈하겠죠? 출장 오신 분들이라면 요렇게 한 세트 사서 가고, 숙소에서 맥주나 소주 먹긴 좋겠더라구요?

 

ㅋㅋㅋ 중문에 숙소도 많으니 한번 도전해보시길 1인 세트가 가격대가 여러가지가 있어서 알차게 돈 쓰시려면 더 좋은것들도 가능합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