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맛집_서귀포] 개강추 서귀포 유명 깁밥집 + 수제 맥주집 "오는정김밥+제주약수터"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ㅎ

 

크리스마스에 운도없게 일을 하고 있는 처지가 한심스러웠는데... 나름 좋은 일도 있네요ㅋㅋㅋㅋ 어짜피 코로나때문에 어디도 못가고 할일도 없었을 테니까요

 

일만 하다보니 사실 허무함은 밀려 왔어요 심지어 와서 숙소에서나 나가서 술이라도 한잔 해야되는데 하면서 고민도 했죠 ㅋㅋㅋ 하지만 코로나니까... ㅠㅠ

 

숙소에서 밥 시켜먹던지 그냥 버티자 했는데, 같이온 직원이 김밥 줘서 급..... 행복 ㅋㅋㅋㅋ 예전에 서귀포가서 꼭 먹어야지 해서 전화했는데 징합게 안받아서 더러워서 안먹어 하는 김밥이었거든여 ㅋㅋ / 다른 블로그에도 전화는 더럽게 안받는다고, 근데 전화 예약 안하면 못사요 ㅋㅋㅋ

 

서귀포에는 크게 2개 유명한 김밥이 있어요 오는정김밥이랑 다정이네 (김만복은 안씌아줌 ㅋㅋ) 근데, 오는정 김밥을 2줄이나 거기다가 수제맥주까지 함께 줘서 진짜... 개꿀.. 인간이 이렇게 간사하네요 징징되다가 이런 소소한 거에 행복해하다니... ㅋㅋㅋ

 

[오는정김밥]

 

1. 식당 이름 : 오는정김밥

2.추천 메뉴 : 김밥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동문동로 2

4. 주차 :

5. 운영시간 :

6. 특이사항 : 전날 전화 예약 / 방문 구매 불가 / 전화도 드럽게 안받음 ㅋㅋㅋ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문동로 2

 

 

같이 출간 간 직원이 서귀포 분이신데, 언니가 오늘 제주시 온다고 해서 김밥은 준다고 저한테 오는정 김밥 먹어봤냐고 해서 ㅋㅋㅋ 냉큼 잘먹겠다고 ㅋㅋ

 

진짜 먹고싶었던 김밥이었는데 이렇게 또 먹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크리스마스라서 산타 마냥 문에 요렇게 걸어주고 갔어요 ... 너무 기대되서 오자마자 앞 뒤 안가리고 뜯고 먹을준비!! ㅋㅋㅋ

진짜 우우해했었거든요 혼자 한라산이라도 마셔야 되나 했는데, 맥주도 아름다운 수제맥주라니... ㅋㅋㅋ

 수제맥주 보면 디자인도 엄청 이쁘죠? 처음에는 보라차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 그래서 딱 보고 오.... 개꿀 마실것도 있네요? 하면서 봤는데, 맥주였음...

 

더 개 ㅇ ㅣ 득?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김밥도 2줄.... ㅋㅋㅋ 그래서 나도 모르게 맥주부터 마시고 시작했는데, 수제맥주라서 그런가 진짜 맛있는거 있죠?

 

일단 엄청 부드럽고 달아요 ㅋㅋ 여자분들이 진짜 좋아할만한 맛? 그리고 뭔가 과일향? 이런게 진짜 확 나는데, 나중에 들어보니까 아래에 과일? 과실? 뭐.. 그런거 가라앉아있어서 잘 흔들어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것도 필요없고 그냥 한 3모금에 끝나버려서.. 어쩐지 뒤로갈수록 많이 달아지더라니.. ㅋㅋㅋㅋㅋ

 

갑자기 김밥 소개하는데 맥주가 더 커버렸네여 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오는정 김밥을 마자 소개해드릴게요 ㅋㅋ

 내용물이 엄청 실하죠? ㅋㅋ 보기에는 여느 김밥과 차이가 없이 보이고 뭐가 특징이지? 궁금해하는데, 맛을 보면 완전 달라요 ㅋㅋ

 

아... 제가 먹는거를 진짜 좋아해서 먹으면 대충 아는데, 이건 제 추측으로는 .. 성게? 또는 멍게? 약간 그런 느낌의 해산물이 들어있는 느낌이었어여 조금 바다향? 비린맛? 그런게 조금 나거든요 ㅋㅋ 근데 그게 싫고 역한 느낌이 아니라 기분좋은 바다내음이에요 분명 들어있을꺼야 ㅋㅋㅋ

 그리고 한개 넣어서 입에 씹다보면, 음... 무슨 고들고들하면서 튀김같이 바삭한게 느껴지거든요? 제가 그거롤 해체해서 뭘까 볼려고 했는데, 너무 배고파서 패스했어여 ㅋㅋㅋ 음... 묘사하자면 얇은 육전이랄까? 지금 딱 머리속에 떠오른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ㅋ 어묵 튀김같은 느낌인가? ㅋㅋ

 

여튼 맛있음 ㅋㅋㅋㅋㅋ

 속이 실한건 비밀... ㅋㅋㅋㅋ 아.. 진짜 다시 먹고싶은 맛이었어요! ㅋㅋ 세상 이래서 김밥이 엄청 유명하구나 생각도 했죠? 마치... 전주의 당근김밥 같은 느낌이랄까? 크리스마스 나름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많이 남기고 갑니다 일도 열심히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ㅋㅋㅋ

 진짜 이 제주약수터 수제맥주는 아름다운 맛이라서, 여기는 무조건 다시 가서 사먹을것 같아요 안되면 테이크 아웃이라도.. ㅋㅋㅋㅋㅋ!! 여기는 추천드려요!

이렇게 크리스마스가 끝이 났네요 ? 저에게는 마지막 노잼 크리스마스일 것 같기도 하고, 그러기를 기대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ㅋㅋ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