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주 막거리 맛집] 안주빨 세워도 괜찮아 맛있으니까! 막걸리 안주 찐 맛집 "주도락" :: 내돈 내산(feat. rainy day)

by 비온뒤맑음 : ) 2021. 1. 31.
728x90
반응형

하이루 

 

몇십년 만에 최장기 홍수가 지속되는 가운데, 진짜 홍수 피해도 엄청나던데... 아무쪼록 별일 없으시길 기원합니다 ㅠㅠ

 

저도 비가 많이 와서 일하고, 생활하는데 고생 중인데 그래도... 비오는날은 막걸리? ㅇㅈ?

 

원래 신시가지 근처로 갈려고 했는데, 마땅히 없어서 차타고 마전동으로 넘어 왔어요 ㅎ 근데 진짜 선택 잘한듯!

 

대만족 ㅋㅋ

 

[주도락]

1. 식당 이름 : 주도락

2.추천 메뉴 : 구운보쌈과 백김치, 제철 모든전

3.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3길 2

4. 주차 : 건물 주차장 有 or 가게 앞에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7:00 ~ 02:00

6. 특이사항 : 안주가 찐 맛있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마전3길 2 금화빌딩

 

뭔가 입구가 술집은 아닌것 같고 잡화상점 같지 않아요? ㅋㅋ 코니탑 색이 약간 옛날 풍이 좀 나긴 해요 그쳐?ㅋㅋㅋ

후면엔 건물 주차장이 있구요, 주차장은 충분하고, 없으면 앞에 그냥 길주차도 가능해요

 

요즘 이렇게 주차가 편한곳이 좋더라구여?ㅋㅋㅋ

입구에는 이것저것 설명이 좀 있어여 ㅋㅋ 안주에 대한 내용도 있고, 술에 대한 내용도 있고

 

보고 들어가면 좋은데. 굳이 꼭 보고 갈필요는 없지여 ㅋㅋㅋㅋ

이날 비도 오고, 비와서 그런가 매장이 크진 않은데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신경 쓰일까봐 나중에 갈때 사진 찍어야지 하고... 내부를 못찍고 왔네 ㅋㅋ

 

내부는 한 4~6 테이블 정도? 깔끔한 우드톤 느낌..?

이었던것 같아요 ㅋㅋ

메뉴판은 매우 지저분 ㅋㅋㅋ 저기 사장님 메뉴판을 만들던, 코팅을 좀 하셔... 이게 뭐시당가...ㅋㅋㅋ

 

맛있는데 요런거는 감점!

 

저희는 구운보쌈과 겨자백김치 + 제철 모듬전 주문!

그리고 막걸리는 종류가 많길래 물어봤는데, 느린마을 막걸리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느린마을이면 우리 사무실 지하에 있는 막걸리 집인데..? 물어보니까 거기서 만든거 맞다고 하시더라구요

 

느린마을 막걸리면 존맛 ㅇㅈ이지 ㅋㅋ 쌉 고!

지금 보니까 심술도 느린마을에서 파는 건데.. 뭐가 유착이 있나보네여?

막걸리 음미하고 있으니 바로 보쌈 등장 ㅋㅋ

보쌈도 맛있는데, 이 겨자백김치가 진리였어여!!

그냥 케리함.. 보쌈은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었는데, 그걸 완벽히 보완해줌! 꼭 가서 먹어보시길!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보이시나요 우리 대리님의 현란한 가위솜씨...ㅋㅋ

근데 보통 김치는 잎파리 끝부터 자르지 않나?ㅋㅋ

저렇게 배추 심부터 짜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가서 물어봐야겠다 ㅋㅋ 혹시.. 요ㄸ? ㅋㅋ

겨자라고 해서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마늘 베이스에 간장 같은 느낌인데, 겨자라고 생각이 안들정도라서 남녀도소 구분 없어 좋아할 만한 맛이에여!

 

그리고 나온 제철 모듬전!

전이 맛 없는곳은 없죠? ㅋㅋ 여기 처음에 배추전을 직원분이 오셔서 커팅해줍니다 ㅋㅋ

 

그걸 언능 찍었죠! ㅋㅋ

전은 제철이라고 해도.. 계절에 따라 바뀔건 없는 느낌으로 무난했어여 ㅋㅋㅋㅋ 제철 빼도 될거같은데?

 

다만, 김치전이 너무 시다고 해야되나? 시큼해서 한입먹고 아무도 안먹었죠.. 원래 이런 맛인가 하기엔 너무 시큼했어... 이것도 부분 감점 ㅋㅋ

우리가 많이 먹었나 떡볶이 서비스로 주셨어여 ㅠ

소주랑 막걸리 막 먹다보니 비가 더 많이 오고... 우린 그렇게 술로 시간을 보냈지..

 

전주 막걸리 진심 맛있다 진리다..

다음엔 삼천동 막걸리 골목 가서 원없이 먹고 와야겠다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