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주 객사 맛집] 코로나도 견뎌븐 전주 특수부위 맛집!! "다가生구이"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1. 29.
728x90
반응형

하이루 >__<

오늘은 오랜만에 전주 포스팅을 해보려구 합니다!!!

 

그 이유는 제가 이번에 팀 이동이 있었는데 전북 팀 소속이 되어버린 것두 있구요 ㅎㅎ 전주는 워낙 맛집이 많아서 가면 다 맛있는 이유도 있구요! ㅋㅋㅋ 이번에는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객사 뿌시기 갔죠 ㅎㅎ

 

저도 나름 객사 많이 다녀보고 신시가지도 엄청 다녔지만, 여기는 처음이라 더 기대가 된 집인데... 여담으로 한때 식당이 급변하던 시기에도 여기는 맛집으로 살아남았다는 전설의 집이라고.....(믿거나 말거나...ㅎㅎ)

[다가 生 구이]

1. 식당 이름 : 다가생구이

2.추천 메뉴 : 돼지한마리 .. 청국장은 필수!

3.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38-6

4. 주차 : (주차장 X) 객사는 헬 주차 파티 잼

5. 운영시간 : 17:00~02:00

6. 특이사항 : 줄서야 대여.... 그리고 뭔가 싱기방기한 고깃집 엄청 오래된 역사의 맛집이래여

 

솔까... 객사 자체가 주차가 힘들어서 저희는 차를 멀리 두고 갔는데, 근처는 주차가 힘들것으로 예상됩니다 ㅠㅠ

그냥 걸어가거나 택시타세영!!

 

여기는 돼지특수부위전문점으로 진짜 처음 듣고,보는 부위도 있어서 놀랐어여! 이래서 맛집인가? ㅋㅋㅋㅋ

해가 아직 조금 떠있는데도 사람들이 먹고 있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늦게가면 자리가 없어서 일찍 오기도 하고, 예약도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들어가면 좌석은 그렇게 많지 않구요... 그래서 뭔가 줄서서 먹나? 싶엇어여

메뉴는 처음 듣는, 보는 메뉴도 있었는데 저희는 돼지한마리로 주문했어영!! ㅋㅋㅋ 아, 메뉴판 보시면 여기 한라산도 팔아용!!

제주도에서 먹던 그 한라산이라 알딸딸함을 원하시면 한라산도 추천! ㅎㅎ

기다리니까 셋팅이 시작되었는데, 불판이 신기하게 생긴 집이였어여 ㅋㅋ 불이 올라오면 사장님이 오셔서 기름을 발라주시고 가여 ㅎㅎ

그리고 손대지 말라고 하시는데, 뭔가 장인정신 + 오래된 노하우 느껴지더라구여

 

 

 

네모난 곳은 고기 다 익으면 고기 놓는 곳으로 추청! ㅋㅋㅋ 그리고 기름을 야무지게 발라서 안 들러붙게 하는 용도같아영 ㅎㅎ

셋팅은 요런데, 신기하게 생긴 것들이 좀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용

가장 오른쪽에 보면 초록색 보이시죠?

저게 꿀맛 탱탱 고기맛 ++ 해주는데, 정체는 추측하자면... 고추 + 와사비 인것 같아용

저걸 고기랑 먹으면 아삭하면서, 와사비의 매콤한 맛도 나고... 완전 신기방기한 맛이라는 사실! ㅋㅋ

이제 고기 드장!! 처음은 고기를 구워주시는 걸로 ... ㅎㅎㅎ

고기를 야무지게 올려주셔서 좋았어영

 

조금 걱정되는건 판이 약간.... 음.... ? 굽다보니까 판에서 약간 그으름이랄까? 탄게 올라오는 느낌도 살짝 들긴 했어요 ㅋㅋ

 

그래도 고기가 워낙 맛있어서 금방 ㅎㅎ 응? 그런가?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말했던 마법의 소스에 고기와 함께 먹으면 고기도둑 검거 완료!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볼케이노 계란찜 ... 폭발하다 못해 치즈가 덩어리로 올라가 있다요...ㄷㄷ

이거 진짜 맛있었어영 ㅎㅎ 진심 계란찜은 내가 먹은거 중에 손에 꼽은 맛있음임여 꼭 주문하시길!!

고기가 조금 부족해서 삼겹살 시켜서 추가로 먹었어용

빛갈 좋죠? ㅎㅎ 김치도 옆에 같이 구워서 냠!!

이렇게 먹다보니 금방 먹었는데, 아쉬운건 청국장 못먹은거!!

 

청국장 맛집이라는데 저희는 배를 남기고 2차로 고고....ㅠㅠㅠㅠ 담엔 청국장 원츄!

그리고 껍데기도 맛있것는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