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북 맛집_고창] TV출연 다수, 짬짜면 먹으러 가볼까? "나래궁"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0.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ㅎ

 

고창은 진짜 자주 갔었죠 ㅋㅋ 한 1년정도 업무로 매장을 담당하면서... ㅋㅋㅋ 놀러는 제가 잘 안나가니까요

 

매일 가던곳만 가는데, 이날은 낮부터 헬스장에서 짜장면 냄새가 엄청 풍겨서 중국집 검색해서 가려고 했죠, 가서 보니까.. TV출연을 좀 했던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개이득 하면서 갔는데, 사람이 오만상 많았어요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갔는데됴....

 

[나래궁]

 

1. 식당 이름 : 나래궁

2.추천 메뉴 : 짬짜면, 탕수육

3. 위치 : 전북 고창군 고창읍 동리로 41

4. 주차 : (주차장 X) 길주차...

5. 운영시간 : 11:00 ~ 20:00

6. 특이사항 : 줄이 길어서 기다리여 할때가 많아요, 배달도 하기 떄문에 웨이팅이 생각보다 긴데, 회전율은 좋음

 

 

 전라북도 고창군 고창읍 동리로 41

저는 안쪽으로 가면 주차 답이 없을것 같아서 큰 길에 세워두고 갔어여 이날은 코로나 때문인가 주변으로 장사 안하는 집이 많아서 그냥 길 주차 하시더라구요

완전 시골 시장길 느낌이 났어여 ㅋㅋ 이런길 가면 막.. 옛날생각나고 그러더라구요

입구에 도착하니까 오토바이가 있고 이때까지만 해도 무난한 집이구나 생각했어요 ㅋㅋ

근데, 앞에 배너가 요렇게 걸려 있는거 보니까..(?)

 

안에 사람 개 많겠다? 생각했죠...ㄷㄷㄷ

전북 고창 나래궁 내부

아니나 다를까 안에 풀방...ㅋㅋㅋ 다행인건 대기번호 1번이라 기다리기로... ㅠㅠ

 

사람이 이렇게 많을줄 꿈에도 몰랐다는거....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가 조금만 기다리니까 자리가 바로 나서 앉아서 주문했죠

 

전북 고창 나래궁 메뉴

멀리 왔으니, 탕수육도 먹어야 겠다 생각해서

짬짜면이랑 탕수육 세트로 주문했어요!

전북 고창 나래궁 탕수육

탕수육이 먼저 나오더라구여? 우걱우걱 먹기 시작 ㅋㅋ

 

전북 고창 나래궁 탕수육

탕수육 깔끔하고, 바삭하고 역시 금방 튀겨서 맛이 없을 수 가 없는 맛 ㅋㅋㅋ 소스도 달짝지근하게 맛있어서 어릴때 시켜먹던 그런 맛?

잘 튀겨졌죠?ㅋㅋ

근데, 한참 먹어도 안나와서 중간에 젓가락 놓고 기다렸네여 ㅋㅋ 탕수육 다 먹어가는데 안나오고 우리보다 늦게 오는 테이블 나오기 시작해서 아저씨 불러서 물어봤다니까요 ㅋㅋ

 

우리 주문 안들어갔냐고....

 

근데 아저씨가 확인하더니 금방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100퍼 주문 누락인데, 그냥 그려려니 했어요..)

 

ㅋㅋㅋㅋ 저희도 가끔 매장에서 그러니까여.. 그래도 금방 나와서 탕수육이랑 같이 먹을 수 있었죠

비주얼은 요렇습니다 ㅋㅋ 맛은 약간 매콤해요

(애기들은 못먹을 듯...)

 

이거 먹다 보니 대학교 근처에 짬짜면 유명한 집이 있어서 자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백두산이라고 잘 살아 있나 모르겠네요... 언젠가 한번 가서 포스팅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여

 

거의 대학교때 1주일에 1번씩 먹었는데 이렇게 유명해 질줄 몰랐네여 ㅋㅋ

탕수육이 있어서 그랬는가 한그릇 다 먹기는 양이 좀 많기도 했어요 ㅋㅋ

그래도 깔끔하게 먹고 길을 나섰죠 ㅋㅋㅋ

 

막 TV에 나와서 맛있어서 꼭 가야되는 집은 아니고 한번 정도 별미로 가서 먹기는 좋은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느 짬짜면 집과 비슷한 맛이구.. 생각보다 특별함은 없었던것 같아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