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남원 맛집] 3대천왕, 100년 가게 물짜장+탕수육 맛집 "경방루"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1. 2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남원 여행의 저녁을 마무리 하기 위해서 고민을 하다가 배가 조금 불렀음에도 여긴 가야되겠다 하고 간 곳이 여기!!

 

백년 가게? 그리고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와서 유명해진 식당이라고 인터넷에 검색하면 엄청 나오더라구여

 

그래서 언제 남원에 와보겠어? 하고 바로 가봤죠! ㅋㅋㅋ 근데 역시....약간 메스컴의 띄어주기인가? 엄청 여긴 꼭 와야대.. 이런것도 아니더라구여 ㄷㄷ 차라리 오징어 볶음이 남원의 최고 맛집으로 확정 등극 해버렸죠

 

예전 남원에서 물짜장 먹었을때 기억이 정말 좋았는데, 여기 가서 약간 ... 물짜장의 추억이 왜곡되는 현실이 되어 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

[경방루]

1. 식당 이름 : 경방루

2.추천 메뉴 : 탕수육은 먹을만 함

3. 위치 : 전북 남원시 광한북로 29

4. 주차 : (주차장 O)

5. 운영시간 : 11:00 ~ 21:00 (break time 15:30 ~ 17:00)

6. 특이사항 : 물짜장이 너무 매워서 애기들은 절대 못먹을듯...?

눈이오는 낭막적인 날 밤, 맛집을 찾아서 멀리 와버린 경방루...ㅎㅎ

 

나름 배를 좀 꺼주고 올려고 광한루원을 걷고 왔어영...! 이 추운 날씨에!!!!!! ㅎㅎㅎㅎ 그래도 너무 너무 이뻐서 엄청 좋았어영

여기 막상 와보니까... 매장 방문때 매일 주차했던 공용주차장 앞이여서 놀랐어여... 아니 나는 매일 여기 왔는데, 여기였다고? 할 정도로 당황...ㅎㅎㅎ

 

후닥닥 들어왔는데, 날씨도 그렇고 코로나 때문에 내부가 조용하더라구여 ㅎㅎ

그리고 배가 약간 불러서 이것저것 시킬순 없고 시그니처 메뉴인

 

물짜장 + 탕수육 주문했죠

물짜장은 곱빼기..... ㅎㅎ 이거 내가 아는 비쥬얼이 아닌데? 오자마 급 당황했어영

 

왜이렇게 빨갛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가봐도 너무 매워보이잖아!

 

이때부터 느꼈죠.. 뭔가 잘못되었다는 사실이 ㅎㅎㅎ

 

ㅎㅎ 탕수육은 소짜로다가 주문했는데, 탕수육은 누가봐도 맛있어 보이죠? ㅎㅎ 부먹이란느 사실이 약간? ㅋㅋ

 

하 ㅋㅋㅋ 뭔가 물짜장....... ㅎㅎ

안에서 무슨 손가락 만한 오징어가 나왔는데, 역시 남원의 맛집은 오징어? ㅋㅋㅋㅋ 물짜장이라서 베이스가 이런데, 이단 너무 매웠어용

 

뭔가.... 느낌이 뭐랄까? 맛있어서 오는것 보단 이렇게 있다? 느낌으로 오는 느낌이었어용 !! 아마 재방문은 호불호가 매우 갈릴 것 같은 식당이었어용

 

저는 그냥 한번 먹은걸로 만족할래용 ㅠㅠ

 

백종원 나오는 프로는 어느순간부터 약간 장사꾼, 사업가 느낌이 나서 싫었는데, 약간 ... 음식점 소개하는 곳들은 돈주고 방송 출연하는 느낌이라 조금 실망도 들었어용

그래도 다 먹고 왔으니... 가서 드시구 선택은 스스로 하시길!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