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동문시장] 제주 필수 여행지 #코로나 후#재오픈 "동문야시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1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제주도 업무차 오는데, 날씨가 진짜 엄청나게 안좋아서 .. 30년 인생에서 최고로 비행기가 많이 흔들린 날...ㄷㄷ

 

착륙을 못해서 3번 정도 다시 올랐다가 내려오고 반복하다가 겨우 내려왔는데, 일정에 엄청 밀려서.... ㅠㅠ

 

에라이 모르겠다 하고 늦게까지 일하고 나서 동문시장에 한번 가봤어요 ㅎ 매장에 외국인들도 오고, 유동인구도 늘었다고 해서 한번 봐보려구요

 

맨날 매장 근처에 있어서 지하상가만 통과하면 되는데, 일정에 쫓쳐서 못갔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야시장이 막 개장했더라구요? ㅋㅋ

[동문야시장]

1. 식당 이름 : 제주동문야시장

2.추천 메뉴 : 전복버터밥말이, 랍스터마농구이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솬더골14길 20

4. 주차 : (주차장 O) 유료 공용주차장 많음

5. 운영시간 : 18:00 이후

6. 특이사항 : 코로나때문에 임시중지 했다고 4월 12일 부터 다시 오픈, 사람 많음..ㄷㄷ

 

 

 

사실, 블로그 포스팅을 할 생각이 1도 없어서 사진도 대충찍고 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하나 하면 좋겠다 생각 들었어여 ㅎ 제주도에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이 없어져서 사람들이 안오는데... 이런거 보면 많이 오지 않을까여? ㅋㅋㅋㅋㅋ

시장 초입에 떡팔고, 과일팔고, 초콜렛 파는 곳은 패스! ㅋㅋㅋㅋ 사실..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어여 그리고 여기에 회도 팔고 별거 다 팔아요 ㅋㅋ

그리고 그냥 음식 파는 곳 오니까 사람도 많고 분위기도 후끈 해서 사진 찍기 시작! ㅋㅋㅋ

 

막 둘러보니까 음식파는 곳이 크게 11자 형태로 되어었는데, 전면에는 사람들이 많고 줄도 엄청 길었어요, 뒷면에는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더라구요

 

반전은 앞, 뒤에 파는 음식이 겹치는게 있는데..(약간은 다르지만 얼추 비슷) 그런경우는 빠르게 사람 없는곳에 줄서기!

전면에 랍스터마농구이 보면, 클럽을 만들어 놔서 사람들 눈이 훅 가는데, 전략을 잘 짯더라구요 ㅋㅋㅋㅋ

 

어짜피 오는 사람들은 젊은 사람들이니 여기서 빰빰빰~~♬ 하니 눈이 가고 사려구 줄 설수 박에 ㅋㅋㅋ

소리만 들어도 신남!ㅋㅋㅋㅋ

이제 막 개업 시작해서, 음식 준비가 안된 곳도 있어여 ㅠㅠ 그리고 사람들이 몰리는 곳은 정해져 있어서... 아무래도 인기 없는곳은 조용 ㅠ

저는 무난한 저녁을 위해서 여기 전복 김밥집을 선택! ㅋㅋㅋ 줄이 한 5~6팀 기다리길래 뒤에 슬쩍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가서 결제하는데, 코로나라서 카드를 리더기에 꽂아달라고 하시면 결제만 해주시는 시스템 ㅋㅋㅋㅋ 사람이 밀려서 한번 만들때 요렇게 많은 양을 만든다는 사실 ㅋㅋㅋ

 

옆에 저렇게 쌓아둬도 금방금방 동나고, 앞에 쌤플은 말 그대로 보고 주문하라는 모형 같은 존재 ㅋㅋㅋㅋㅋ

 

안에 전복 내장으로 볶은 밥을 넣어서 햄 한덩이 넣고 말아주는데, 햄이 너무 작죠? 귀여워.. 처음에 햄의 존재를 몰랐는데, 사진 보니까 쏙! ㅋㅋ

 

포장해서 숙소 와서 맥주 사서 먹었는데, 제가 배가 많이 고팠나 엄청 맛있더라구요?

 

역시 탄수화물은 이길수 없다는 말 처럼... 그리고 전복 내장에 비볐으니 맛이 없을 수 가 없죠 ㅋ

 

햄이 감칠맛 나도, 계란+햄+밥이면 진심 최강 조합이죠?

 

거기다 무리하지 않으려고 맥주도 다 향이 간한 걸로만 샀어여! ㅋㅋㅋㅋㅋ

동문야시장! ㅋㅋㅋ 나쁘지 않네, 다음에 코로나 좀 잠잠해지면 다시 오려구요 ㅎ 그리고 여행 와서는 꼭 한번 가보고, 이것저것 사서 숙소에서 먹기도 좋겠어요 ㅎ

 

다음에는 1인 회를 포장해서 숙소에서 한라산과 먹어볼까나...?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