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애월 맛집] 기다릴만 하다! 고등어 쌈은 여기가 찐 맛집 "이춘옥 원조고등어쌈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1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 고등어 양이 조금 아쉬웠어여
-  비리지 않고 달달한 무가 듬뿍 들어있음
-  남자분들이라면 밥 한공기는 적을 듯
- 찜이라 기본적으로 짜기 때문에 주의 요망 ㅎ

오늘도 여김없이 찾아온 점심시간 ㅋㅋ 오늘도 팀장님과 동행 방문이 이어지는데, 처음에는 물회를 먹으러 갔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멘붕 ㅋㅋㅋ

 

항상 어디 가려고 하면 묻이 닫혀서 곤란해서 바로 이전에 가려고 했다가 실패했던 고등어쌈밥집으로 노선 변경 ㅎㅎ

 

여기 저번에 수요일에 가서 아에 감이 없었는데, 이번에 갔는데 웨이팅이 겁내 긴거 보고... 여기도 맛집 or 인스타의 폐혜구나 느꼈죠 ㅋㅋㅋㅋㅋ

 

[이춘옥 원조고등어 쌈밥]

1. 식당 이름 : 이춘옥 원조고등어 쌈밥

2.추천 메뉴 : 고등어쌈밥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213

4. 주차 : (주차장 O) 매장 전면, 안쪽 전용 주차장 有

5. 운영시간 : 10:00~21:00

(break time : 16:00~16:30)

( last order 20:30) / 수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웨이팅 엄청 길데, 바다 구경하면서 옆에 투썸가서 시간 때우기 좋음 ㅋㅋㅋㅋ

 

 

딱 점심 시간 지나서 도착을 했어요 ㅎ 처음에는 매장앞에 주차가 없어서 어쩌지 했는데, 아래에 내려가니까 공영주차장이 있더라구여 ㅎ

 

저번에 갔을 때 실패했는데, 실패하길 잘 한건가 싶더라구요... 줄이 웬만치 길어야지 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바다도 보고, 주변 경치도 구경했는데.. 이날 바람이 강해서 엄청 추웠어여 ㅋㅋ 그래도 사진찍으면서 놀면 좋겠더라구욧 ㅎ

시간이 되어서 연락이 왔고, 들어가서 보니까 아... 코로나 거리두리로 100% 좌석 회전을 안해서 더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졌더라구요....ㄷㄷ

TV에도 많이 나오고 유명한 사람도 많이 왔다갔다 한 모냥이에여 ㅋㅋㅋㅋ

 

남자 2명 갔는데, 나온 자리가 하필이면 바다 뷰라는 엄청 좋은 좌석..ㄷㄷ 동성이 안기에는 민망한 자리긴 해요 옆에 앉아서 먹는 자리라서 ㅋㅋㅋㅋㅋ

일단 주문은 고등어묵은지찜으로 완료! ㅋㅋㅋ 사실 고를 건 많이 없어서 편했어여

그리고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여 ㅋㅋ

경치도 좋고 먹기도 좋죠? ㅋㅋ 이런걸 매일 보면 지겹지만 어쩌다 한번씩 보면 기똥찰듯 해여 ㅋㅋ

뭔가 푸짐하면서도 엉성한 메뉴...ㅋㅋㅋㅋㅋ

그래도 토실토실 고등어 토막도 들었고, 묵은지에 잘 익은 무가 한가득 들어서 좋더라구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