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맛집] 제주 법원 근처 진리의 아구찜, 볶음밥 맛집 추천 "절라도아구찜" 한라산 도둑 인정

by 비온뒤맑음 : ) 2021. 4.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제주도에 가서 눈이 엄청 많이 왔을 때였어요 하도 오래되서 기억도 가물가물하긴 한데, 이날 엄청 뭐가 안풀리고 힘들어서 배가 고팠고, 그 바람에 폭식이 도저서 라마다호텔에 숙박하고 이래저래 저녁먹을집 찾아다녔는데,

 

그때 눈에 보이는 절라도 아구찜 가서 먹고 와 여긴 진짜 찐 맛집이다 했거든요... 근데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벌써 없어졌는지.. 인터넷에 검색이 안되네여?

 

사장님이 배달도 혼자 갔다오시고 열심히 사시던데...ㅠ 여튼 맛있게 먹어서 늦었지만 올립니다 ㅋㅋ

 

"이종찌개전문" 이걸로 검색되서 로드뷰로 기억을 더듬어 찾았어요... 이럴땐 쓸만한 직업병!! ㅋㅋ

 

[절라도아구찜]

1. 식당 이름 : 절라도아구찜

2.추천 메뉴 : 아구찜, 볶음밥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오복2길 35-1

4. 주차 : (주차장 X) 인근 길주차 하셈 ㅎ

5. 운영시간 : ?

6. 특이사항 : 소주 안주로 그만이었는데, 볶음밥 서비스로 주셨는데, 그게 찐 존맛탱이었음...!

 

사실 이름이 절라도 아구찜이라고 해서 끌려서 들어간것도 있었어여 ㅎ

지금 생각해보면, 정신없었지만 꽃이나 화분이 많은걸로 봐서는 개업한지 얼마 안된 집인거 같네여 ㅎ 내부도 엄청깔끔했거든여 ㅎ

이날 저녁이 조금 늦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거의 마감이라고 했어여 ㅋㅋ 그래도 저는 그 전에 먹고 나간다고 하고 들어가서 아구찜 小 주문 ㅋㅋㅋ

가격은 역시 아구찜이라 비싸죠? 아구찜 먹고싶다 ㅎ

물은 따뜻한 숭늉을 주시는데 이런것도 센스가 있다고 생각했어여 ㅎ 그리고 간장을 찍어먹는 베이스를 주는데, 와사비가 떡 하니 있는것도 제 취향 ㅎㅎ

역시... 이게 식당와서 먹는 즐거움이지 ㅎ 이제 주문한 아구찜이 등장했습니다 ㅎ 사진을 찍으려고 여기저기서 각도를 잡고 찍어봤어여

(저 혼자밖에 없고, 주방도 마감 준비하느라 바빠서 막 왔다갔따 해봤어여 ㅎㅎㅎ 지금 생각하면 민망쓰)

양이 생각보다 푸짐했어요 ㅎ 맵지는 않았고, 매콤한게 정말 맛있는 느낌으로 한라산 한잔 했는데,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ㅎ

요건 서비스로 주신 볶음밥...ㅎㅎ 이거 주셨는데, 먹다가 이게 더 맛있어서 이것만 계속 먹게 되었어여 ㅎ 확실히 가격 비싸기도 하고, 양이 많아서 조금 많이 남기고 왔어여... ㅎㅎ 지금 생각하면 너무 아쉬운...ㅠㅠ

다음에 와봐야지 하면서 요것도 찍어놨네여 ㅋㅋㅋ 여기에 주소랑 약도도 있는데, 왜 네이버지도에는 안뜨는건지? 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올림으로서 검색이 잘 되면 좋겠다 ㅎ 다음에 법원 근처 갈일 있으면 한번 더 가고싶은 식당@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