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노형동] 테이블링 19시 133 인증, 그래도 줄서서 먹는 흑돼지 맛집 "숙성도"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17.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제주도에 유명한 고깃집을 가려구 하는데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고깃집이었어여 ㅎ 항상 매장 갈때 지나가는 곳인데, 저녁에는 잘 안가니까...ㄷㄷ

 

근데 제주도 오면 거의 필수코스인 곳이더라구요? 불안한게 이런곳이 관광객만 가고 현지인은 안가는 곳일 수도 있어서 반심반의 하고 갔어여 ㅎ

 

테이블링으로 예약했는데, 테이블링이 먼지 몰라서 고생했거든여? ㅋㅋㅋ 그러면서 무시당하고 자존심이 상해서 인터넷 찾아서 예약했는데, 18시에 예약했는데 대기가 무슨 133이여...ㄷㄷㄷ 사실 성격상 이러면 안가고 마는데, 한 19시 30분? 가니까 진짜 조금 기다리고 입장 ㅋㅋㅋ

 

테이블링 안하면 고생한다는 사실을 배워버림..ㄷㄷㄷ 얼마나 대단한 곳인가 제가 가봤습니다!

 

[숙성도]

 

1. 식당 이름 : 숙성도

2.추천 메뉴 : 흑돼지, 갈치속젓볶음밥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원노형로 41

4. 주차 : (주차장 X) 차 가져올 생각 1도 하지마삼! ㅋ

5. 운영시간 : 13:00~23:00

(last in 21:30 last order 22:10 )

6. 특이사항 : 먹으려면 걍 무조건 기다려 기다리는 자만이 먹는다!

 

 

 

 

 

 

근처에 숙소를 잡고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이렇게다 많다니...ㄷㄷ? 테이블링 예약 했는데, 100이 넘어가지만 사실 중간에 뻥튀기 된 거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어여 ㅎ 역시나... 웨이팅 100 이상이더라도 금방 빠지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테이블링은 나름 충격이었어여 ㅋㅋ

 

 

 

 

나름 유명한 곳이라서 숙성도 하고 난축 맛집 인증하는 팻말도 있고... ㅋㅋㅋ 뭔가 알수없는 인증이 많은데, 좋은거겠져?ㅋㅋ

 

 

 

 

고기부심에서 숙성까지 ㅋㅋㅋ

 

일단 메뉴판(차림표)는 요렇습니다.

 

개인적으로 맛 보기 전에는 아무래도 비싸다고 생각이 들죠 ㅎ 교차숙성 흑돼지는 전지 180g 인데 14,000원... 후덜덜

 

고급스러워 보이게 720 어쩌고, 1% 어쩌고 해도 결국은 삼겹살 목살인데, 삼겹살이은 16,000원 / 목살은 18,000원 아무래도 관광지 프리미엄은 붙어있다 ㅎ

 

 

 

 

이럼에도 사람들이 못먹어서 안달났고, 줄서서 먹으니 제가 한번 먹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ㅋㅋ

 

일단 기본 차림은 깔끔@ ㅋㅋ 불도 적당하고 주변에 깔아주는 이것저것 스끼도 좋았어여 ㅎ

 

 

 

 

옆에는 김치를 굽고, 멜젓도 알차게 데펴주는 센스@

 

 

 

 

주문한 것은 720숙성 흑삼겹살 입니다 ㅋㅋ 비주얼은 엄청나죠? ㅋㅋ 아니 무슨 삽겹살이 이래..?

 

 

 

 

일단, 직원분이 오셔서 구워줘서 너무 편했어여 ㅎ 구우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해주시는데, 조금 부담 스러울 수도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멍 하게 고기 구워주는것 보단 좋았어여 ㅎ

 

그리고 가장 기억남는 것이 요거! 명란젓을 가져오시는데, 가위로 열심히 조각내주시거든여 ㅎ 일단 고깃집에서 명란젓을 주는것도 인상적인데 먹기 편하게 조저주는 것도 인상깊었어여

 

 

 

 

삼겹살과 명란젓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요렇게 고기가 착착 구워지면서 배고픔은 극대되고, 이게 기다리면서 배고픔 + 구워지면서 배고픔 등 복합적으로 되면서 맛이 없을 수 없겠더라구여 ㅋㅋ

 

 

 

 

언제 봐도 고기는 옳다! 큼지막 하게 구워서 안에 육즙 가득하게 차리면 진짜 정신 못차리고 먹게 되더라구여

 

그리고 약간 부족할 까봐 갈치속젓볶음밥 주문!

 

이름이 속젓이라서 약간 비릴까? 걱정했는데, 사실 비린맛은 1도 없어서 놀랐음... 다만, 젓갈 못먹는 사람은 비츄 ㅋㅋㅋ

 

 

 

 

아직 생각해도, 이건 무슨 맛이라고 표현을 못하겠는데, 매력있는맛? 딱 그 렇게밖에 표현이 안된다.. 일단 후회는 없으니 드셔보세요!! ㅋㅋ

 

 

 

 

아 그리고, 처음에 고기 굽히면 구워주시는 분이 막 못먹는 거 물어보더니, 한입 거하게 싸줘요 ㅎ 이렇게 먹으면 맛있따고 ㅋㅋㅋㅋ 그렇게 먹고 본격적인 먹방 시작하면됩니다 ㅋㅋㅋ

 

 

 

 

맛있는 집인건 인정 ㅎ 그리고 한 친절 하는 집인것도 인정하지만, 늦게 오면 1~2시간 기다리면서 먹는건 맞나 싶네요? 놀러와서 미리미리 줄선다면 오시되, 늦게 와서 막 줄 설것같으면 노형동에 맛집도 많으니 다른곳 가세여 ㅎㅎ

 

저는 한번 가봤으니 이제 안가봐도 되거든여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