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협재 맛집] 맑은 바다, 협재에서 즐기는 딱새우 +라산이형 "협재술시"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30.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2년 전 부터 제주도 담당할때, 협재와 애월은 정말 올때마다 느낌이 다른것 같아요 ㅎ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맛집이나 분위기 좋은 카페가 가장 많은 곳인것 같아요

 

그래서 자주 숙박하더라도 숙박 할때마다 느낌이 다르긴 하더거든여 ㅎ 오늘은 간단하게 소주 하잔 하는데, 딱새우가 맛있는 맛집이라고 해서 와봤습니다 ㅎ

 

사실 첨에는 맛집인지 모르고 갔느데 관광객도 많이 오고 딱새우도 유명한 곳이더라구여 ㅎ

 

[협재술시]

1. 식당 이름 : 협재술시

2.추천 메뉴 : 딱새우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한립읍 협재2길 12

4. 주차 : (주차장 O) 바로 앞 공용 주차장 있음

5. 운영시간 : 18:00 ~ 01:00

6. 특이사항 : 세트 메뉴 추천 / 머리는 튀겨줍니다 ㅎ

 

앞에 주차장도 있고 차는 길에도 주차하기 편한 곳이더라구요 ㅎ 그대로 술 한잔 하려면 근처에 숙소 잡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ㅋㅋ 딱새우에 취하면 술이 안멈추거든요

이날 바람이 엄청나게 불었고 비도 조금 왔는데, 그 바람을 헤치고 왔어여 ㅎ 숙소도 근처에 있어서 오기는 편했죠

분위기는 문 들어서자마자 느낌은 안티크하다! ㅋㅋ 그리고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는구나(아마 관광객이겠지?) 티비에는 영화나 텔레비전이 나와서 좋아용

메뉴판을 주시는데, 누가봐도 이게 메인이다 하는 게 앞에 있죠?ㅋㅋㅋ 딱새우 사시미인데, 오뎅탕면가지 세트로 하면 무려 40,000원 이라그여!! 처음에 오뎅탕인줄알고 시켰는데, 나왔는데 라면이 있길래 깜놀 ㅋㅋ 잘못 나온줄 ㅋㅋㅋㅋㅋ

이것말고도 많은데 굳이 시킬것은 없는 느낌이라서 이걸로 고민없이 픽! ㅋㅋㅋㅋ

나온 메뉴가 화려하죠?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광주에서도 제주도 술집 갔는데, 머리는 장식입니다 하는거 보고 깜놀...

 

제주도는 무조건 튀겨주는데 실망이 가득했어여 ㅠ 제주도 와서 먹고싶은 느낌 제대로였다니까여

그리고 이날 무슨 소주를 시키면 술잔을 준다고 해서 분위기 낼겸 소주도 시켰죠 ㅎ 사진이 잘 나왔죠?ㅋㅋ

그리고 등장한 오뎅탕면.. 여기에도 새우가 있는데 저 새우는 개 맛없고 딱딱해서 이빨이랑 입천장 나가는줄 ㅋㅋㅋㅋ

 

이날은 거의 막바지고 저녁에 힘들어서 사진도 별로 없고 급하게 했는데, 이 술집 ㅎ 협재나 애월 가면 꼭 가보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