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제주 한경] 제주스러운 식당! 한라봉맥주는 필수! "돌담 너머 바다"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4. 30.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돌담 너머 바다.. 이 식당은 갔다온지 오래 되었는데, 이제서야 정리하게 되었네요 ㅎ 엄청 바쁘게 지내온 나날속에 추억을 꺼내다가 정리하게된 식당? 같은 느낌이랄까여? ㅋㅋㅋ

 

맛이 없거나 별로였다기 보단 개인 사정? ㅋㅋㅋ 그래도 기억이 생생한건, 바닷가라서 바람이 엄청 많이 불었던 것과 나름 맛있었지만... 가격대비 우와! 여긴 꼭 와야되 이런 느낌은 아닌 식당 ㅋㅋ

 

[돌담 너머 바다]

1. 식당 이름 : 돌담 너머 바다

2.추천 메뉴 : 한라봉 맥주, 전복 새우 크림 리조또

3. 위치 : 제주도 제주시 한경면 일주서로 4533-19

4. 주차 : (주차장 X) 바로 앞 길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30~20:00 (last order : 20시)

6. 특이사항 : 가계가 유동적 휴무 방문전 전화 확인 必

 

 

저녁 해가 질 무렵 도착한 식당 앞 ㅎ 제주도는 제주시나 서귀포 시가 아니면 주차장이 진짜 의미가 없다고 느낍니다 ㅎ 여기도 마찬가지로 갓 길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ㅎ

바람이 엄청나게 부는 것을 표현하고 싶어서 동영상 찍다가... 휴대폰이 날라가는줄 ㅋㅋㅋㅋㅋ 이정도로 제주도 바닷바람은 강합니다 ㅎ

00:06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00:02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00:04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막상 저녁에 가서 잘 몰랐는데, 이 식당.. 나름 유명한 식당인것 같더라구여? ㅋㅋ 주문 시간이랑 last order 시간도 잘 적혀있고, 휴무도 비 정기적으로 한다고 하니 꼭 연락하라고 ㅋㅋㅋㅋ

웨이팅이 필수인 곳인가봐여...ㄷㄷ

한 6~7시 정도에 자리가 넉넉한 시간에 가서 그런가 웨이팅은 없었구요, 불편함 없이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ㅎ 이시간에도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고, 뒤에도 많이들 오시더라구여 ㅎ

들어가서 자리잡고 메뉴판을 봤는데, 메뉴가 많치 않아서 고르기는 편했어여 ㅎ

#돔베 스테이크 먹고 싶었는데, 가격이 후덜덜... 아니 내 1박 2일 출장비가 2만원인데? ㅋㅋㅋㅋ 그래서 현무암 치킨과 적복새우크림리조또 주문 했그여

 

간단하게 한라봉 맥주 1잔 까지..! ㅋㅋ

뭔가 .. 물, 피클, 냅킨은 셀프라고 하니 아줌씨 부르지 마시옹잉 ㅋㅋㅋㅋㅋ 여기에 적혀있는 한라봉 맥주 보고 시켜서 기대가 엄청났어여 ㅎㅎ 나름 수제라고 하니까여 ㅎ

테이블은 깔끔합니다. ㅎ 꽃과 조명이 진짜 잘 DP 되어있어여 ㅎㅎ

맥주 먼저 주셨는데, 사진이 잘 나온가여? 제가 사진을 워낙 못찍어서 잘 DP 된 것들도 사진으로 못나오게 하는 능력이 있거든여 ㅎㅎ

나름 한다고 했는데, 영.... ㅋㅋㅋㅋㅋ 일단 이렇게 놀고 있으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

 

먼저 나온건 현무암치킨....ㅋㅋㅋㅋㅋ 일단 모양이 현무암처럼 생겨서 이름이 저런것 같죠? ㅋㅋ

비주얼이 영.. 이상하죠? ㅋㅋ 맛도 그렇게 맛있진 않구요 먹으면서 이정도면 그냥 BBQ나 교촌이 났겠다 생각 드는 맛이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나온 소스인데, 요건 짭짤한게 맛있떠라구요 ㅎ 치킨이랑 같이 먹으라고 준건데 치킨 말고 다른것들일아 먹어도 좋겠더라구여 ㅎ 위에 스픈은 스패너 모양..ㄷㄷ

음식 찍다가 실패한 사진도 올려주는 센스! ㅋㅋ

바로 등장한 전복새우크림리조또! ㅎㅎ 확실히 전복 내장이 듬뿍 들어서 색이 곱죠?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맑은색보다 저렇게 내장이 듬뿍 들어간게 좋더라구요

(물론 비리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ㅎㅎ)

 

음식과 술이 나왔고 이제 만찬을 시작할 시간 ㅎㅎ

배가 너무 고팠는가 진짜 숨도 안쉬고 허겁지겁 먹었는데, 리조또는 나름 매력있는 맛이었어요 ㅎ 그리고 전이랑 새우도 좋고 위에 단호박 구운것이 달달한게 식욕을 당기더라구여 ㅎㅎ

 

다만, 화강암치킨인가 현무암치킨은 비추 ㅋㅋㅋㅋ 누군가 돔베스테이크 먹으면 후기좀 남겨주세영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