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위미] 경양식 돈가스 + 엄마손맛 떡볶이 "현아네 흑돼지 돈까스"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5.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토요일인줄도 모르고 정신없이 일을 마치고 어슬렁 저녁을 먹으러 돌아다니다가, 어제 봤던 곳들을 되새기다가 스쳐지나간 식당 ㅎ

사실 이 옆에 밥집을 가려고 했는데, 마감 했다고 해서 사부작사부작 옆으로 와버림 ㅋㅋㅋ 돈까스는 항상 옳으니까!

[현아네 흑돼지 돈까스]

1. 식당 이름 : 현아네 흑돼지 돈까스
2.추천 메뉴 : 돈까스, 떡볶이
3.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중앙로 187
4. 주차 : (주차장 X) 인근 어디든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2:00~20:00
6. 특이사항 : 가족단위 가네 수공업 ㅋㅋㅋ


내부는 깔끔한 우드바닥에 테이블 ㅎ 처음에 신발 벗고 들어가야 되는줄 ㅋㅋㅋㅋㅋ

메뉴는 간단해요 돈까스 ㅋㅋ 그리고 떡볶이 원래 치즈돈까스도 있었다고 했는데, 마스터가 안되었다고 없앴다는 슬픈 현실 ㅋㅋㅋ

아기자기한 아이탬이 많은데 옆에는 작게 공방으로 수제 공품들을 팔고 계시더라구여 ㅎ

저는 이왕 온김에 돈까스 + 떡볶이 세트를 주문했어용(양이 많지만, 언제 또 먹어보겠냐 하는 마음에 ㅎㅎ)

먼저 나온 떡볶이는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 맛으로 기본에 충실한 맛이더라구여 ㅎㅎ 막 틀별하거나 눈에뛰는 엄청남은 없지만 맛은 갠츈! ㅋㅋ

그리고 나온 수제흑돼지돈까스 ㅎㅎ 이건 약간 두툼한 돈까스로 수제로 하는데 이렇데 두툼할 수 있구나 생각 들었어요 ㅎㅎ

소스는 경양식으로 오리지널 맛인데, 사진 화질때문에 엄청 매운 색으로 나왔는데, 하나도 안맵고 깔끔하고 달달해요 ㅎㅎ

고기 두께는 진짜 두꺼워요 ㅎ 그래서 자칫 퍽퍽하다는 생각 들 수도 있어요 ㅠ 근데, 그만큼 육즙도 많았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퍽퍽 ㅋㅋㅋㅋㅋㅋㅋ

베고파서 그런가 흡입 완료 ㅎ
주인분께서 가내 수공업으로 하시는지 주문 들어오니까 급하게 집에서 쉬고있던 남편을 소환하여 음식 제조를 시작하시더라구요 ㅎㅎ

음식 나올때 마다 맛 어떻냐고 물으시는 친절함은 있는데, 확실히 시골이다 보니 외지인을 배척하는 건 있는거 같았어요 ㅎ 애기들 돌아다니는데, 돌아다니지 말라고 머라하는게... 부모님 입장에서는 조금 안좋을 수 있겠더라구요 (코로나라서 그런거 같은데, 좋게 이야기 해도 될것을....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