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제주] 친절하긴 한데... 실수가 많고 조금 불편했던 "글로스터 호텔 제주" (구 하워드존슨 제주)

by 비온뒤맑음 : ) 2021. 6. 4.
728x90
반응형

- 리셉션 직원 실수가 저한테는 좀 큼 (날짜 확인도 안하고 2번이나 12시 넘어서 전화한것)
- 들어가자마자 TV 고장나고 관리인 오는것도 맘에 안듬
- 휴대폰 충전기 없는 거에 놀람 (이날 충전기 안가져옴 ㄷㄷ)
- 이거 빼곤 걍 무난 쏘쏘!

하이루 >_<

이번달은 위생점검 기간으로 업무차 제주도를 가지 않아도 되는....? 말이 좀 웃기긴 한데, 정규 제주 업무는 없는 상황이었어요 ㅎ 그래서 나름 여유롭다고 생각을 했지만, 성격상.... 신규 오픈 매장도 있고, 코로나도 제주도에 많이 터져서 매출이 빠지는 시점에 막 놀고 있을 수는 없어서 바리바리 준비해서 제주도를 갔죠...

사실 제주도를 월말에 가려고 위생점검 전주지역을 누구보다 빨리 돌고 온 것도 사실이에요 ㅋㅋㅋ 누군가는 왜이렇게 힘들게 일하냐고 묻는데 그건 저도 모르죠 ㅋㅋ 그냥 점주들이 좋아해주니까? ㅋㅋㅋㅋㅋ

그래서 제주도 비행기, 랜트카, 숙소를 예약했는데, 여기는 참 .... 이전 하워드존슨 호텔이었고, 그전에 호텔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그때도 많이 묶었던 호텔이었는데.... 이것들이 예약 날짜를 잘못보고 밤 12시에 전화해서 언제오냐고 지랄을.....ㅋㅋㅋ

아에 저녁에 빡쳐서 아니... 제가 잘못했다고요? 하면서 확인했는데, 내가 제대로 예약 되어 있었음... 여차여차 해서 도착해서 숙소 들어갔는데 TV까지 말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널 변경도 안되고 리모콘 먹통인데, 관리인이 와서 하는 말이 다른거 누르지 말고 이 버튼으로만 키고 끄세요 하고 가븜.......................? 장난치냐? ㅋㅋ

아우 제주도에서 이런 취급 받은 호텔은 니가 첨이다?

[글로스터 호텔 제주]

글로스터호텔 제주
제주도 제주시 삼무로 57
수페리어 더블룸
침대 .  
TV . 고장나서 관리인 부름
드라이기 .  
비대 O  
일회용품 O 일회용품 없음
욕조 O 딱 욕조 ㅋㅋ 조금 작음
편의점 O 건너편에 편의점이 좀 커서 좋음
조식 . .
주차 O 타워 주차(suv 안들어감)
 

응 티비 고장 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