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올레시장 5분거리 깔끔하고 조식 나오는 호텔 추천! "엠스테이호텔" (엠 호텔 X)

by 비온뒤맑음 : ) 2021. 6.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 M 호텔 / M스테이 호텔이 다름(노답) / (주차장도 별도로 이용)
- 타워주차에 SUV 안들어가서 공용 주차장 이용
- 직원이 친절한지는 모르겠음....
- 편의점 가까워서 좋음 
- 올레시장에서 가깝고, 완전 중심지 보다는 그나마 교통이 수월

서귀포 중심지에서 숙박은 오랜만인거 같네여 ㅎㅎ 원래는 하도 복잡한게 싫어서 외곽으로 빠지는데, 여차저차 중심지에서 숙박해버렸습니다 ㅎ

 

그래도 올레시장이나 중앙로터리 근처가 아닌, 조금 떨어진 곳에서 숙박을 했는데 교통이 조금 편할까 싶었는데, 그건 또 아니더구여 ㅠㅠ

 

제주도는 승용차는 주차타워 들어가는데 SUV 는 야외에만 되니까 이것도 문제 ㅋㅋㅋㅋㅋ 서귀포는 특히 야외주차장 있더라도 하도 일방통행이 많아서..... 주차장 가는데 한 3바퀴 돌았네여 ㅠ

 

일단 주차는 승용자차가 아니면 불편 감수 하시구요, 엠 스테이 / 엠 호텔이 다른 곳이랍니다 체크인도 따로하고 다른 사업체라나 뭐라나 ㅋㅋㅋ 이것도 맘에 안들어! ㅋ

[엠스테이호텔]

 

엠스테이호텔
제주도 서귀포시 태평로353번길 14
슈페리어
침대 .  
TV . 너무 작음 ㅠ
드라이기 . 쏘쏘
비대 O 수압이 약함
일회용품 . 없음
욕조 .  
편의점 O 1층 세븐 有
조식 O 방으로 엮인 상품도 있음
주차 O 불편....
 

 

엠 호텔과 엠 스테이가 다르냐... 리셉션도 같이 쓰더만..?

식당은 오전에 셀프 뷔폐식으로 열어요 ㅎ

주의사항과 공지사항은 확대해서 한번 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