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귀포] 여심을 제대로 홀리다?! 맥주의 참맛을 서귀포에서 느낄 수 있는! "제주약수터"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6. 1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예전 제주도 오픈지원을 나갔다가, 같이 일하시는분 가족분이 오는정김밥이랑 제주약수터 맥주를 사다준 적이 있으신데... 그 때가 작년 크리스마스 ㅎ

 

시간이 정말 잘간다고 느꼈습니다.

 

벌써 6월인데, 나는 누구 여긴 어디 이러고 있으니 ㅎ 참.. 될일도 안될거같은 이런 느낌 ㅋㅋㅋㅋ 오늘은 서귀포 올레시장에 있는 제주약수터에서 맥주를 산 후기를 쓰려구용! 저만 몰랐지, 현지인이나 관광객 모두에게 이미 유명한 수제 맥주집이더라구여 ㅎㅎ

 

ps. 제가 머문 스테이M호텔과 제휴도 되어 있었따는 사실..ㄷㄷ

[제주약수터]

제주약수터 올레시장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48번길 10

 

저는 올레시장 안쪽으로 갔는데, 스타벅스 근처에도 크게 맥주집이 있떠라구여 ㅎ 올레시장 안쪽은 빨리 문을 닫는데, 스타벅스 쪽이 오래 영업한다고 했어여! ㅎㅎ

이미 저녁이 졌는데도 사람들이 와서 포장해서 가는거 보면 역시 유명한 곳은 다 이유가 있는가보다 했어여 ㅎ

종류는 보시다싶이.. 몇가지냐 봐도 모르겠네 ㅎ 엄청 많아용! 알콜, 쌉쌀함, 향 이렇게 되어있어용 ㅎㅎ

 

여기서 쌉쌀함은 IBU로 얼마나 맥주가 탁하고 쓴가 이런 느낌이라서 여자분들은 숫자가 낮은걸로.....ㅎㅎ

내부는 앉아서 먹을수도 있는데 작아서 그런가 다 포장해가더라구여 ㅎㅎ

시간이 늦어지만 사람들이 포장하려고 줄 서서 기다리는 곳ㅎㅎ 제주도에서 맥주로 돈좀 쓸어 모을것 같네영!

사이즈는 요렇게 되어있는데, 못먹어도 1500ml죠? 하는 순간 메뉴판 아래 4종쌤플러, 6종쌤플러 똭 봐버렸어요! ㅎ

봐로 못먹어도 고 해서 4종으로 주문 ㅎ

4종 하니까 테이팅 2종하게 해줘용! 물론 부탁드리면 조금더 하게해주지 않을까 싶네용?

 

그래서 가장 무난한 올레길 / ipa / 월정리 / 원더페일

 

요렇게 4종류로 포장 완료!! ㅎㅎ

전통주도 파는데, 여기서 이걸 누가 먹을까? 싶은 정도의 장식처럼 보이더라구요 ㅎㅎ

 

물론 그만큼 맥주가 맛있고, 괜찮아 보였다 라는 의미죠 ㅎㅎ

 

여기 맥주의 특징은 맥주는 남자의 음료지 음! 흑맥이 깨운하군 ㅋㅋ 이런 느낌보다는

 

호가든, 블랑, 곰표 맥주 이런 느낌으로 달달하면서 도수도 있고, 음료수처럼 술술넘어가면서 훽 가는 맥주? ㅎㅎ 이런 느낌의 맥주에요 당연 그래서 여자들한테 인기가 더 많을 것 같은 맥주이기도 하구요

 

나중에는 큰 매장가서 앉아서 주구장창 먹고 싶은 곳입니다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