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세미나실 대여 가능◆ 장비 풀 셋팅 된 카페 "이디야 광주화정중앙점" :: 솔직 후기 (50좌석+마이크+빔프로젝트)

by 비온뒤맑음 : ) 2021. 7. 1.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광주 서구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광주화정중앙점 입니다 ㅎㅎ

 

화정동에 이디야가 3개나 있다보니, 고객님들이 헷갈리는 경우가 왕왕 있으시더라구여 ㅠㅠ

 

그런데, 다 특색이 다른데 오늘은 조금 특별한 곳이라 포스팅 해보려구요 : )

[이디야 화정중앙점]

위치는 상무대로, 지하철 1호선 화정역 근처이며 도미노 피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로변에 위치하여서 교통이 다소 불편한건 사실! ㅎㅎ

 

2층으로 되어있고 넓고 쾌적하여 조용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고 공부나 업무를 위해서 오시는 분도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매장은 1F~2F 이고, 좌석이 빵빵하기 때문에 언제 와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ㅎ

2F에서 창가를 보면서 커피를 즐기면 이게 또 경치가 쥑여주지용 ㅎㅎ

사실 매장 소개보다 오늘의 메인인 지하 회의실을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ㅎㅎ 여기는 언제 와도 센세이션 그 자체더라구요!!

 

코로나 집합 금지가 완화되는 시점에서 지금 밀렸던 회의와 모임을 진행하기 좋은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요?

 

코로나 집합 금지가 완화되는 시점에서 지금 밀렸던 회의와 모임을 진행하기 좋은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요?

 

주차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연락처로 문의주세용 ㅎㅎ

 

리플렛은 사진도 깔끔하게 찍고, 뭔가 꾸며진 느낌이 있을것 같아서 제가 지하로 가서 직접 찍고 시설을 확인하고 왔습니다 ㅎㅎ

 

- 요즘 코로나로 대면은 물론이고 전화통화로 예약하는 것도 싫어하시는 분이 있으신데, 여긴 또 편리하게 카카오 친구추가로 편하게 문의가 가능하더라구욯 ㅎㅎ 예약 문의는 하단에 링크를 참고해주세용!!


★☆★☆★☆★예약문의★☆★☆★☆

https://blog.naver.com/lkreits/222043092982

 

[광주세미나실 대여] 강의실/회의실/스터디룸 대여공간 찾는다면, HEXA 카카오채널 추가하고 편하

안녕하세요 '성공적인 비즈니스' HEXA 세미나실입니다. 무더위와 장마가 한창이죠~ 7월의 더...

blog.naver.com

[광주세미나실 대여] 강의실/회의실/스터디룸 대여공간 찾는다면, HEXA 카카오채널 추가하고 편하게 문의하세요!


지하실로 내려가면 깔끔한 시설이 펼쳐집니다 ㅎ

 

내려갈때 벽에도 불이 나오는 섬세함까지!!!

들가면 꽃과 디퓨저가 잘 배치되어 있어 향긋하고 깔끔해서 여자분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용 ㅎ

(높으신 분도 좋아하실듯요?ㅋㅋㅋㅋ)

대강당을 들어가면 엄청나게 큰 빔프로젝트가 설치되어 있고, 양쪽에 빵빵한 사운드까지...ㄷㄷㄷ 시설이 엄청나죠?

그렇다고 회의실이 작지도 않아요.... 의자수가 무려..... 양쪽을 합쳐서 50좌석 이상....

 

코로나라서 거리두기 해도 좋은 만큼 빵빵한 좌석이라구여...ㄷㄷㄷ ㅋㅋㅋㅋ

가장 마음에 드는건 VIP 좌석이 우측 하단에 있다는 사실

(예약한 사람이 잘 예약했다고 생생내기 좋은 좌석이죠?ㅋㅋㅋㅋ)

VIP 좌석에서 바라보는 느낌이란? ㅋㅋㅋㅋㅋ

내부에는 컴퓨터와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는 시설이 있어서 이정도면 웬만한 행사는 거뜬하겠죠? ㅋㅋ

대회의실 외부에는 소소하게 앉아서 티 타임을 즐길수있는 곳이라서 소수 팀플과 티타임도 가능하다구요...ㅎㅎ

이정도면 대여 할만 하지 않아요? ㅋㅋㅋ 제가 자세한 시간, 금액을 상담해드리고 싶지만 참고는 하단에 링크를 타고 가시는걸 추천들여용 ㅎㅎ

 

 

회의실 예약하시고, 음료 주문하실때 매니저님께 요기 블로그 보여주시고 주문하시면 소정의........... 서비스.....라두?ㅋㅋ

 

https://blog.naver.com/lkreits

 

헥사(HEXA) : 네이버 블로그

"성공적인"비즈니스 헥사 HEXA 문의전화 : 062)352-0102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066번길 1. B1층

blog.naver.com

헥사(HEXA) : 네이버 블로그

"성공적인"비즈니스 헥사 HEXA 문의전화 : 062)352-0102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066번길 1. B1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