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쇠소깍] 서귀포 유명한 빵집 / 벌레 관리는 필수... "쇠소깍 빵 명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5. 2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원래 제가 빵순이로 유명한데요... ㅎ 다이어트 하면서 빵을 끊은 적도 있구요... 밀가루를 끊은 적도 있는데, 얼마 안가긴 했어여

 

그래서 유명한 빵집은 많이 가보고 낮에 먹어보자 주의인데, 여기도 남원 현지인 추천으로 가게된 빵 맛집입니다 ㅎ 다행히 있는 위치에서 가깝고, 가는 길목이라서 부리나케 달려갔죠 ㅎㅎ

 

위치는 쇠소깍에 있는데,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현지인들도 엄청 많이가고, 관광객도 엄청 많이 가서, 빵이 일찍 동 난다고 하더라구여? .... 그래도 저는 이성당을 종종 가서 바쁘고 유명한 빵집에 내성이 생겨서 편한 마음으로 가게 되었죠 ㅎ

[쇠소깍 빵 명장]

도착했는데, 쇠소깍을 처음 와봤더라구여?ㅋㅋㅋ 빵집은 누가봐도 여기가 빵 명장이다 하고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여 ㅎㅎ

사람들이 많이 가는걸로 봐서는 유명하고 이미 싹 쓸린 느낌도 들었어요

(조기에 빵이 매진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ㅎ)

 

들어가면 best 5 빵이 있는데, 오... 맛있겠네? 하고 말았아요 ㅎㅎ 왜냐하면 밥을 금방 먹고 왔거든요

(밤에 배고프면 먹을 빵 사러 왔다는 사실...ㅎㅎ)

음...? 이미 많이 털렸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전시공간은 많은데 빵들이 약간 기준 헤쳐모여? 하는 느낌으로 주루르르르 중간으로 집합했어여 ㅋㅋㅋ

 

몽블랑 맛있겠다 ㅎㅎ

빵을 구매하고 고르면서 가장 최악을 발견했어요

 

- 아무래도 제주도 특히 서귀포 바닷가 쪽은 벌레가 많은데 여기도 역시......... 파리가 ㄷㄷ

파리가 있는건 좋은데 빵 위에서 아에 몸을 비비고 쑈를 하고 있더라구여... 빵 위를 멀로 덮어두면 좋겠던데;; -

 

사실 저거 보고 그냥 사진막 찍고 가려고 했는데 그건 진짜 예의가 아닌거 같아서... 파리가 빵 위에서 뛰어노는 사진을 올리는 것도 예의가 아닌것 같구.....

 

면역력 증가는 여기서 되는 것 같더라구요..

위생... 위생? 위생이라고 표현하는게 맞을까..? 하튼 유명한 곳을 수록 이런 디테일이 중요한데;;; 아쉬움 +1

그 와중에 종류도 많고 맛있게 보이는 빵이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다 먹고 싶었어요 ㅎ best 빵도 보였구요

저는 그래도 와서 사가야지 해서 2개 샀는데, 2개 집으니까 만원..............

 

역시 돈 없는 사람은 여행도 가면 안대....ㄷㄷ

젤리도 팔고, 케익도 팔구요 진짜 다양한 제품을 엄청 많이 팔아여.. 신기 방기..

 

그리고 옆에는 테이블이 있어서 먹고 갈 수 있는 공간이 있구여 옆에 이어진 건물은 아에 카페테리아 처럼 앉아 서 먹을 방? 공간? 건물? ㅋㅋㅋ 따로 옆에 마련되어 있어여! ㅎㅎ

참고로 포장은 자율이이에요 구매하고 계산한다면 직접 셀프로 포장하면 되요 ㅎ

 

바쁜 와중에 포장까지 하고 있으면 시간이 더 걸리니까 이 시스템은 좋은것 같네요

(가끔 프렌차이즈 햄버거 집에서 컵만 주고 음료는 떠먹어라 하는 것과 같은 느낌?ㅋㅋ)

자율 포장대 찍을라는데, 앞에 아줌마들이..... 하도 포장을 오래동안 열심히 하길래 걍 찍어버렸어여 ㅋㅋ 제가 갈때까지 포장을 열심히 하시더라구여

요렇게 구매하고 바로 앞에 쇠소깍 카약 타는 곳만 살짝 보고 왔어여! ㅎㅎ 코로나라도 자연경관이 좋은 곳은 사람이 많더라구여 ㅎㅎ

역시 나무만 보면 여기가 외국인가 국내인가 헷갈릴 정도니 여행 기분 내기는 제주도가 최고죠?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