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비주얼 깡패, 찾아갈 정도로 맛있는 수제마카롱 "에꼴드양지"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5. 2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단것, 군것질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한번씩 그런날 있잖아요? 엄청 단게 땡기거나, 안먹던 것들이 먹고싶은 날? ㅋㅋㅋ 뭐 저도 비슷하긴 했어여 단것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도 했고... 선물로 줘야겠다 뭐 그런 두리뭉실한 생각을 많이 하던 찰라

역시 카페 / 디저트는 역시 담양이 최고인가? 싶은 생각으로 검색을 했어요

그래서 검색된 곳이 담양에 수제 마카롱 맛집인 에꼴드 양지! ㅎㅎ 마카롱을 많이 먹어보지 않아서 솔찍히 자신은 없었는데 구매 후기는 만족 입니다 ㅎㅎ

[에꼴드 양지]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양지길 58

12:00 오픈 / 19:00 마감


담양 쌍교숯불떡갈비 가는 길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있는데, 막상 골목을 꾸역꾸역 찾아가기엔 너무 힘들더라구요 ㅎ 큰 길이 있긴 한데 네비는 그렇게 안내를 안한다는 사실...ㄷㄷ

넓은 마당에 떡 하니 집이 있는데 1층에 위치한 마카롱 맛집

수제 마카롱이라는 사실이 매력적이었는데요 ㅎ 오픈 / 마감 (휴무)를 잘 체크해서 방문하시길 ㅎㅎ

들어가면 take - out 만 진행하는 곳으로 좌석은 없고 포장만 되는 곳이라는 점 안내드립니다 ㅎㅎ

음료도 같이 판매하구용 ㅎ 마카롱은 4개 5개 8개 요렇게는 포장이 가능하다는 사실! ㅎㅎ
(그 이하는 포장비가 발생하는 것 같아요)

그날 만든 마카롱은 이렇게 쇼케이스에 내장보관 되고 있어요 ㅎ 아무래도 그날 작업하는 게 다르다 보니 종류가 매일 조금씩 바뀐다고 해요 ㅎ 그래서 그날 나온 마카롱은 랜덤? 이 아닐까 싶네여 ㅋㅋㅋ

가격은 크게 비싸지 않고 평균 2,200원 (몇 개는 비싼 것도 있음)

종류가 다양하죠? 보기에 맛도 있어 보여서 사람들이 찾아와서 많이 사 갈것 같아요 ㅎㅎ

저는 종류별로 다 주문해서 포장 완료 ㅋㅋㅋ
(5개 짜리 1개 / 8개 짜리 1개 포장 주문)

요렇게 주문하니 브라우니 케익이랑 꼬끄 후레이크 서비스로 주셨어영!! ㅎㅎ

포장할때 시간이 좀 걸려서 주변을 둘러 봤는데, 요렇게 여름철, 겨울철에 따라 즐기는 방법도 설명 있고, 마카롱 만들다 남은 꼬끄 후레이크도 판매하네요 ㅎㅎ

그리고 여름철 더워서 멀리 가면 녹을 위험이 있어 보냉백/ 아이스팩 포장도 가능하다는 사실 (금액 추가 있음 ㅎ)

포장이 완료되고 신나는 마음으로 사서 뜯어본 비쥬얼은.....?

와...? 엄청 맛있게 보이지 않아요? 근데 이게 수제 마카롱이라는 사실 ㅋㅋㅋ

종류도 다양해서 포장할때 고르는 맛도 있고, 받는 사람도 좋아할 정도죠?

포장도 이쁘게 해주셔서 넘 좋았어여! ㅎㅎ

다음에 담양 갈 일이 있으면 꼭 다시 사오고 싶은 곳이었어요 (feat. 주인 분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