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동홍동 호텔 추천 오는정김밥 예약하기 좋은 호텔 + 깔끔한 조식! "골든 데이지 호텔"

by 비온뒤맑음 : ) 2021. 6. 2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 오는정김밥, 다정이네 바로 옆 (최고의 장점)
- 주차타워라 SUV는 공용주차장으로 (공용주차장이 좀 멈)
- 카드키 집이 생수 물먹는 종이임....(싼티)
- 오는정김밥 예약하기는 최고?ㅋㅋㅋ
- 카드키 집 너무 싼디.... 하단 사진 참고 ㅋㅋㅋㅋㅋ

서귀포 중심지를 벗어나, 동홍동으로 가봤습니다 ㅎ 원래는 벗어날 예정이었지만, 겸사겸사 하루 더 서귀포에서 묶게 되었죠 ㅎ

그리고 이참에 조식주는 곳을 찾아보자는 생각에 여기를 예약했어요 ㅎ 가는길에 차가 도로에 더럽게 막히던데 알고봤더니.... 오는정김밥집 ㅎ 그리고 반대쪽에는 다정이네 ㅋㅋ

여기가 중간으로 예약하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여기 묶고 예약하기 전략을 잘 짜길 바랍니다!! ㅎㅎ 다만 근처 공용주차장이 멀어도 ... 너무 멀어서 SUV는 답이 없는 곳이라고 판단됩니다 ㅠㅠ 조식은 깔끔하게 좋더라구요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골든 데이지
제주도 서귀포시 동홍로 7
슈페리어 더블
침대 .
TV . 너무 작음
드라이기 . 쏘쏘
비대 .
일회용품 .
욕조 .
편의점 O 한 2~3분 내외 편의점 有
조식 O 방과 연계된 조식 O
주차 O 주차타워, SUV좀 멀리 주차 ㅠ
 

카드 키 집이 너무 싼디나지 않냐? ㅋㅋㅋ 경비절약할게 따로있지......

suv는 타워주차가 안되는데, 공용주차장이 보다싶이 너무 멀어서...... 이건 고려해볼 문제지!

렌커카/ 퀵보드도 빌려주고... ㅋㅋ

1층은 임창정 햄버거 집이라는데, 저는 처음 보는 곳이라 패서...!

조식이 연계되어 있는 곳이 종종 있는데, 여기도 마찬가지! ㅎㅎ

메뉴는 크게 나쁘지 않아서 먹을만 하구요.. 이것저것 무난한 맛이라 서귀포 여행 / 비지니스 출장이면 묶을 만 할듯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