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동구] 조대 후문 반찬이 핫한 가성비 甲 백반집 "박대감집"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대학교 추억을 좀 간직하고자 조대 후문에 있는 밥집으로 향했습니다 ㅋㅋㅋ 사실 이조감자탕이 재일 추억에 있지만, 이상하게 거긴 안가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그냥 적당히 백반 위주로 먹고싶어서 간곳이라 반찬이 잘나오고 가성비 좋은 요집으로 선택했어요 ㅎ

 

항상 가서 닭도리탕을 많이 먹었는데, 오늘은 같이 가신분이 고기가 안땡겨서 돼지김치찌개로 갔는데, 오.... 선택을 잘한듯? ㅋㅋㅋㅋㅋㅋ

 

돈없고 배고픈 시절 가서 진짜 밥 많이 먹고, 낮에 술먹고 올라가서 수업듣다가 자고 난리 였는데 새록새록 기억나서 좋았어여 ㅠ

[박대감집]

 

1. 식당 이름 : 박대감집

2.추천 메뉴 : 닭도리탕, 돼지김치찌개

3. 위치 : 광주 동구 필문대로287번길 15-4

4. 주차 : (주차장 X) 조대 공용 주차장 이용

5. 운영시간 : 09:00~21:00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반찬이 알차게 잘나옴, 가성비 지림...

 

광주광역시 동구 필문대로287번길 15-4

 

 

 

오랜만에 갔는데, 진짜 간판부터 아무것도 변한게 없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거의 시간이 멈춘 느낌..

 

이 일본 잡지에 맛집으로 실렸다는 현수막은 2천년 전에 단거 같은데 아직도 있다니... 사스가.....

 

 

내부는 역시... 학기중에는 바쁠때 많이 몰려서 테이블이 많은데 거리두리고 테이블을 좀 빼고 좌석 배치를 한 느낌이더라구요?

 

 

남는 테이블은 벽 기대기 행 ㅠㅠ

진자.. 메뉴 보시면 가격은 착해여 ㅋㅋㅋ 닭도리탕 많이 먹었는데 大 시키면 남자 4명(마지막에 밥도 볶아먹었음 ㅋㅋ)

 

그다음은 돼지찌개 먹고 ㅋㅋㅋ 오낙삼이나 고등어는 많이 안먹은듯 ㅋㅋ

 

앉자마자 주문하고 기다리니까 바로 반찬이랑 밥부터 깔아주시는 센스!! ㅋㅋ 1인 7천원 밥상에 장조림까지 나오는건 반칙아니냐?ㅋㅋ

 

 

진짜 알차게 먹을 수 있는 반찬! ㅋㅋㅋ

 

 

이어서 바로 돼지김치찌개 나옴 ㅋㅋㅋ 김치가 푹 익어서 먹기 좋았고 라면사리도 나오니까 거의 만원 내고 와야할 판 ㅋㅋㅋ

 

 

 

 

 

제가 사진찍으라 못드시고 계셨음 퓨ㅠㅠ

 

 

 

 

 

적당히 찍고 먹으려고 하는데, 참 ㅋㅋ 이것저것 찍고 싶어서 ㅋㅋ 김치도 들고 찍고 썰다가 찍고 ㅋㅋㅋ 난리....

 

 

 

 

 

이렇게 혹 먹고 나니까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오늘 저녁에 회식 있어서 가야되는데... 해서 조금 걷고 가기로 해서 커피 마시면서 좀 걸었죠 ㅎ

 

 

오랜만에 학교를 와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대학생활 군대까지 2년 해서 6년을 보낸 정든 학교인데, 많이 변했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 그냥 생각 많은 시기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