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주말에 여이때문에 차가 막히더라? 매월동 짬뽕 지존 맛집! "짬뽕 지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0. 7.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약간의 여유로운 날의 점심시간은 직장인에게 가장 큰 행복이 아닐까 싶네요

 

모두들 그렇겠지만, 항상 점심시간이 다가오면 점심을 뭐먹을지 고민하는게 가장 힘든 일 중에 하나인데요 ㅎㅎㅎ 오늘처럼 뭔가 결정이 되고 가는 것이 정해져 있다면 이 또한 나름의 소소한 행복? ㅋㅋㅋ

 

오늘은 지역장님 추천으로 매월동에 있는 짬뽕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제가 최근에 풍암동으로 이사를 갔는데, 매일 출퇴근시간에 지나가는 길에 있는 짬뽕집인데 생각보다 줄을 많이 서서 먹더라구요? 기대가 되었습니다 ㅋㅋㅋ

[짬뽕 지존]

 

1. 식당 이름 : 짬뽕지존

2.추천 메뉴 : 짬뽕, 짬짜면, 탕수육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서광주로 31

4. 주차 : (주차장 O) 자체주차장 + 길주차

5. 운영시간 : 24시 운영

6. 특이사항 : 평일 점심 시간 길에 주차를 오만상 하고 있음, 주말에는 옆에 교회에서 길 주차를 오만상 해서 ... 아주 민폐 ㅋㅋ

 

위치는 마륵동에서 매월동, 풍암동 가는 대로에 있구요, 길에 크게 건물이 있어요 1층은 짬뽕집이고 2층은 소고기 집입니다.

매력적인건 24시 전문점이라는 사실..! ㅎㅎ 요즘 24시 하는 곳이 잘 없는데 마륵동에서 술 먹고 대리불러서 여기서 해장하고 새벽에 집에 가는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아님 위에서 소고기에 술 마시고 아래 잠뽕집에서 해장?ㅋㅋㅋㅋ

매일 지나가면 점심, 저녁, 주말로 길에 주차가 많이 되어있어서 도보로 지나가는 행인들도 위험해 보일정도인데, 안쪽에는 주차장이 크게 있어요... 소고기집이랑 같이 쓰니까 이런 현상이 있나 싶었어여 ㅎㅎ 그리고 주말에 살짝 아래 보면 교회 큰게 2개 있는데, 교회 사람들이 다 차를 가져오는지... 길 막히는건 여사일이 아니더라구여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나 내부시설은 깔끔하고, 집기류도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여 ㅎㅎ

 

출입자 명부는 테이블마다 있어서 따로 QR 체크를 안하고 와도 되더라구여

물이랑 단무지는 1회용을 주는데, 물이 기울었어져 있었어여 ㅋㅋㅋㅋㅋ

 

단무지도 팩을 뜯어야 되는데, 뜯으면서 100퍼 식초물이 튀기 때문에 물티슈는 필수입니다.

(안 튀게 뜯을 수가 없음...ㅎㅎ)

 

메뉴는 짬뽕집 답게, 짬뽕으로 시작하구요, 자짱면에 볶음밥도 있습니다.

 

짬뽕은 맵기 선택이 가능해요 전 맵찌리니까 순한맛으로 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이 매력있게 보이죠?ㅎㅎ 그리고 군만두와 맛보기 군만두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만 보는데 5면 누가 맛봐야되는거냐..?ㅋㅋㅋㅋ

 

짜장이 좋아... 짬뽕이 좋아 ...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짬짜면을 추천@!

(저는 짬짜면 시켜 먹었는데 하단에 사진이 있습니다 ㅎㅎ)

셀프 반찬코너는 깔끔하게 되어 있구요 옆에 보면 쇼케이스에 단무지랑 물도 있어서 더 필요하면 가져오시면 되용

 

먼저 나온 탕수육! ㅎㅎ 여긴 특이한게 야채도 따로 줘서 먹을만큼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되나봐여

철저한 찍먹....ㅎㅎ

그리고 간장 + 식초 + 고추가루 해서 만든 비법 소스!

 

이거있으면 탕수육 흡입각이죠?ㅋㅋㅋㅋ

드장한 짬짜면... ㅋㅋㅋㅋ 뭔가 매력적으로 2개다 먹을 수 있게 나왔는데 나눠진 부분 때문에 양은 크게 많지 않아요

그래서 밥을 조금 주나? 싶었어여 ㅋㅋㅋㅋㅋ

그래도 짜장먹을까 짬뽕먹을까 고민할때 둘다 먹는건 좋은 거니까여 ㅋㅋㅋㅋ

최근에 상무지구 근처 짬뽕집을 많이 다녀본 결과..!

 

여기가 맛은 가장 괜찮더라구요 ㅎ 막 싼맛이 나지 않고, 적절한 퀄리티에 교통도 좋고 나름 길 주차도 되서 ㅎㅎ 그리고 뭔가 이게 매력적익다 이게 맛있다 이런 부분 보다 딱...! 눈에 거슬리는 단점이 없었어용 그래서 무난했던것 같아용

 

다 먹고나서 간단하게 후식 타임 가지고 다시 사무실로 복귀!!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