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풍암2지구 맛집] 특별한날 특별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여기서...! 회 정식 맛집 (보리굴비도 존맛) "돌섬 앞바다 "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1. 29.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벼르고 있었던 식당 한곳을 추천해드려요 ㅎㅎ 집 근처라서 매일 지나가면서 저기 꼭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갔네영 ㅋㅋㅋㅋ

음... 사실 횟집이라는 정보만 있었지 어떤지 아에 모르고 갔는데... 회 정식? 그런 집 ㅠㅠ 일단 가격대가 조금 비싼 느낌?

 

사실 술집가서 4~5명이서 거하게 마시고 놀면 나오는 가격과 마찬가지긴 하지만..! ㅎㅎ 여튼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면 자주 갈수는 없는 집인듯 합니다 ㅎㅎ

[돌섬앞바다]

1. 식당 이름 : 돌섬앞바다

2.추천 메뉴 : 활어회 (인당 35,000원)

3. 위치 : 광주 서구 풍암신흥로 60

4. 주차 : (주차장 O) 바로 옆이 조대 공영 주차장 ㅎ

5. 운영시간 : 11:30 ~ 21:30

6. 특이사항 : 가격대는 조금 비싸지만, 퀄리니가 좋아서 접대 장소로도 좋을 듯!

 
 

위치는 풍암 2지구에 위치하고, 나름 사람들이 꽉꽉 차서, 예약을 하고 가는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들어가면 테이블이 좀 있구, 사람들이 이미 먹구 있는데, 메뉴판이 너무 간단해서 하나더 있는줄 알고 넘겨봤는데, 저게 다...ㅎㅎㅎ

일단 메인은 활어회랑 굴비정식..

보면 옆에서 연세 있으신 분들 굴비정식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여... 음 저건 밥으로 먹으면 좋겠다 생각 들긴 했어요

그래서 우린 바로 활어회 주문 ㅋㅋㅋㅋㅋ

전화로 예약을 하니까 셋팅은 이미 끝나있어서 바로 착석! ㅎㅎㅎ

 

앉자마자 죽을 주는데, 제가 잘못 들었는디 닭죽이라고 들어서, 나중에 닭죽 주세요 했는데....

이거 전복죽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닭이 전복이 되는 마법 ㅎㅎ

먹고 나니까 이제 하나둘 본격적으로 쓰기다시가 나오기 시작 ㅎㅎㅎ

처음은 가볍게 가리비, 마끼, 굴, 홍어 등등 ㅎㅎ 시작이 좋죠?ㅎㅎ 술도 술술 들어가는 시작이더라구여 ㅎㅎ

친절하게 마끼는 눅눅해지니까 빨리 먹으라고 ㅎㅎㅎㅎ

석화는 아직 철이 아닌데도 조금 빨리 나왔네영? ㅎㅎ 가리비는 딱 맛이 드는 계절@!! ㅎㅎㅎㅎ

얼큰한 조개탕도 나오는데, 떠서 주셔서 먹기 편했어영 ㅎㅎ 소주 마시면서 바로 해장 되는 느낌! ㅋㅋ

그리고 기다리던 회 등장!@

회가 큼지막 하게 썰어져서 먹기가 좋았고, 참돔이 씹는 촉감이 아삭한게 좋더라구여 ㅎㅎ

위에는 요렇게 인삼이 있구, 옆에는 꿀인데 열 많은 사람에게는 안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그냥 냠냠 ㅎㅎ 먹엇는데,

꿀이 신의 한수1! ㅎㅎㅎ

기다리고 있으니 계속 쓰끼가 등장해서 ㅎㅎ 안주 시킬 필요 없이 술만 좍좍 시켰어요 ㅎㅎ

오? 가격대비 나오는게 많아서 딱 요것만 주문하면 되니까 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여!!

튀김에, 머리구이까지 나오니까 슬슬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ㅎㅎ

거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나온게 다 라고 말씀해주셔서 바로 매운탕 or 지리 선택을 했죠 ㅎㅎ

그리고 마지막 식사 시작 ㅎㅎ 오늘은 지리로 달려볼까 했습니다

지리는 역시 지리구요!! ㅎㅎ 미역이 엄청 많아서 비린맛을 잡고 나름 국물이 시원해서 술도 팍팍 깨더라구요

그리고 보리굴비도 한마리 딸려 나왔는데! 다음에는 보리 굴비 먹으러 와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역시 술은 비싼 안주와 먹어야 속을 안배린다는 말이 있듯이 이날은 술을 많이 먹었는데, 나름 끝까지 잘 버텼던 이유도 안주빨이 아닐까 싶네요?

나름 동네 치고는 괜찮은 횟집이었던것 같아용 ㅎㅎ 가성비가 안좋았다고 생각했지만, 이정도 가성비를 찾기도 힘들지 않을까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