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북]

[전주 맛집] 전주에서 이 튀김집 모르면 간첩이라던데; 너 간첩?? "경기장 맛나 튀김"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 2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안녕하세용!! 다시 돌아온 전주는 역시 활기차고 기분이 좋군요 ㅎㅎ

 

어쩌다가 다시 전주로 컴백했습니다! ㅎㅎ 그런 의미로 바로 전주에 와서 맛집을 가버린건가? 전북대 나온 직장동료가 찐 맛 튀김집이라고 추운데 벌벌 떨면서 저를 데려가더라구여 ... 출출해서 튀김 딱 1개만 먹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약간 출출할때 딱 인 곳이었어용

 

먹고 있는데, 어떤 아저씨가 포장하러 왔다고 하더라구여... 평소에 줄이 길어서 못샀다는둥 뭐라는둥.... 했는데 설마 줄이 길어서 못먹었을까? 생각하긴 했어영 ㅋㅋㅋㅋ

[경기장 맛나 튀김]

1. 식당 이름 : 경기장 맛나 튀김

2.추천 메뉴 : 튀김, 핫도그, 오뎅국물 ㅋㅋ

3. 위치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들사평로 47

4. 주차 : (주차장 X) 앞에 정차하고 먹거나 포장은 하시더라구요

5. 운영시간 : 10:30~22:00

6. 특이사항 : 현지인 따라 와서 줄서서 먹는 집이래용.. 점심때는 거의 못먹는다는데?

지금 시간대가 한 4~5시 정도 되어서 사람들이 쭉 빠진 시간이래용..

점심때는 말도 못한다는데? 사실인지 아닌지는 다음에 확인하는걸루 ㅋㅋㅋ

뭔가 오래된 노포 느낌나고, 주인분의 포스는 예사롭지 않았어영! ㅋㅋ 손님들도 단골 많고 튀김을 계속 찍어내는 것도 대단하더라구요

튀감 2개 1,000원 --> 저렴해여 ㅎㅎ

 

요즘 물가도 많이 오르고 어딜가나 돈 가버치가 없는데, 진짜 적정한 가격으로 인정 but!

 

but@!! 간식으로 먹기엔 와서 2~3개 먹진 않고 성인 남자 기준으론 5~6개 먹고, 오뎅 먹고 뭐 하고 하면.... 돈은 팍팍 오른다는 사실 ㅋㅋㅋ

튀김 메뉴는

고추, 김말이, 계란, 식빵, 오징어 요렇게 있구용

 

핫도그, 떡꼬치, 오뎅 도 팔아용

식빵 튀김도 설탕 뿌리면 맛있겠던데, 헤비해서 그런가 다들 빼고 드시구 고추랑 김말이랑 오징어가 1픽이더라구요

고추랑 김말이는 제가 먹어봤는데, 둘다 마시쪙!! ㅋㅋ

후배가 사줬는데, 4개 먹기로 했는데, 제가 3개 먹어버림....ㅎㅎ

근데, 미리 해둔 튀김이 많아서 생각보다 튀김이 차가운데 금방 튀겨서 나온건 맛있어용 ㅠㅠ 차가운건 어쩔수 없이 뽑기운 ㄷㄷ

막 튀기시던데, 튀기는 걸 보니까 내공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여

오뎅 국물은 그냥 마셔도 되는데, 파랑 김이 준비되어 있어서 요렇게 종이컵에 셋팅해서 국물 드시면 약간 우동 국물같이 먹을 수 있어용

간장은 잘 뿌려서 먹으면 꿀맛! ㅋㅋ

핫도그... 엄청 큰... 핫도그 다음엔 저걸 꼭 먹어봐야겠어영 ㅋㅋㅋㅋ 튀김 뭐 나쁘지 않고 쏘쏘~ 다음에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이긴 해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