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눈오는 겨울에는 굴 보쌈 한사바리 "항아리 보쌈"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2. 29.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첫눈?! ㅋㅋㅋ 저번에 눈이 오긴 했는데, 내가 못봤으니 패스!

 

그래서 제가 본 첫눈이 오늘이었어여 ㅎㅎ 날씨가 추워지긴 했나봐요 ㅠㅠ 다같이 회사에서 업무하다가 눈보고, 밥이나 먹으러 가자 해서... 나갔죠 ㅎㅎ 배는 고픈데 다들 뭐 먹을지 고민하고 있어서, 그냥 굴 보쌈 먹고싶다고 했떠니 바로 메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마륵동에 항아리보쌈으로 갔는데, 거기 밀리고 다른 건물이 올라갔더라구요? 여름까지 있었는데 금방 밀리고 금방 지어지고... 가서 찾는데 당황해버렸죠 ㅋㅋ 그래서 가장 가까운 매월동으로 신속하게 이동했죠 ㅎㅎ

 

[항아리 보쌈]

1. 식당 이름 : 항아리보쌈

2.추천 메뉴 : 보쌈(굴보쌈)

3. 위치 : 광주 서구 화개중앙로 97

4. 주차 : (주차장 O) 가게 전면 주차, 앞에 길 주차

5. 운영시간 : 11:30 ~ 23:00

6. 특이사항 : 굴 너무 많이 먹으면 노로바이러스 위험 ㅠ ㅋㅋㅋ

 
 

쌀쌀하고 눈이와서 사람도 없구, 차도 별루 없고 ㅋㅋ 오늘은 공치는 날인가봐요

보면 고기 삶아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것 같아용 ㅋㅋ 이대로 삶겠죠?ㅋㅋㅋ

내부는 어디 항아리 보쌈과 비슷한 풍입니다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고 안에는 룸도 있구요 ㅎㅎ

 

멀리 보이는 굴보쌈개시.. 통영굴 당일 공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진짜 없이 조용하더라구요 ㅎ 배달은 조금 들어오는 느낌이었구요

처음부터 굴보쌈 먹으러 갔기 때문에 메뉴판은 자세히 볼일이 없었는데, 점심특선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구 좋더라구여 ㅋㅋㅋ

깔끔하게 찬들이 나오고 상추도 나오구용 ㅎㅎ 국물도 처음에 나와서 덜어 드시면 되세요ㅎㅎ

 

메인 등장!!!!!!!!!!!!

 

지금이 딱 굴철이라 제철 음식이 최고죠? 굴이 신선하구 먹기 좋게 나왔어염~~(사실 굴은 어딜가나 맛있죠 ㅎㅎ)

사장님이 오셔서 김치 잘라주시고 가심여 ㅋㅋㅋㅋㅋ 굴이 통통한게 초장만 찍어 먹어도 맛있게 생겼어여 ㅎ

여담인데, 굴이 맛있어서 굴 추가해서 더 먹었다는 사실!!!! ㅎㅎㅎ

요렇게 굴 보삼 大 와그작 와그작 없애버렸죠 ㅎㅎㅎ

부족할까봐 시킨 해물파전 ㅎㅎ 파전 크기도 얄짤없어서 진심 배부른 점심 클리어 했다니까여 ㅎㅎ

 

조금 아쉬운건 뭔가 ... 2% 부족한 ...... 음 여튼 조금은 아쉬웠어여 ㅋㅋㅋㅋ 그래도 제철 음식 배부르게 먹어서 넘나 좋았다는 사실!! ㅎㅎ

 

조만간 굴은 조지러 가야겠어영 ㅎㅎ 추운데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