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_상지] 메이루즈 상가 코퀄리티 맥주집 / 안주빨 세워도 용서 가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2. 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위드 코로나가 된 이후 상무지구에 갑자기 사람이 많아졌어여 ㅋㅋㅋ
물론 술집에 어린 친구들이지만요, 가끔 상지는 너무 복잡하고 젊은 애들때문에 가기가 꺼려지는 경우가 많았어용

그럴때는 상지에서 조금만 벗어나서 메이루즈 쪽으로 많이 왔던것 같아영 ㅎㅎ
그 중에서 여기 맥주집은 처음 알게된 이후로 꾸준히 오는 곳인데, 처음에는 호가든 생맥 큰사이즈가 너무 매력있어서 갔는데, 지금은 안주가 너무 맛잇어서 가게 되는 느낌? ㅋㅋㅋㅋ

진심 강추하는 맥주집 입니다용!!

[리비어 밤코]

1. 식당 이름 : 리비어 밤코
2.추천 메뉴 : 안주 일체, 맥주 일체 (고로, 다 맛있음 ㅋㅋ)
3. 위치 : 광주 서구 시청로 27 광명메이루즈 상가
4. 주차 : (주차장 X) 바로앞에 길 주차 가능할 것 같은데.,..? 전용 주차장은 모르겠음...
5. 운영시간 : 17:00 ~ 03:00
6. 특이사항 : 광명메이루즈 상가인데, 찾기는 어렵지 않음.... 마왕족발 바로 옆

밖에서 분명히 찍엇는데, 외부가 없네영? 그래서 급하게 구해왔어요 외부사진 ㅋㅋ

여기 간지 엄청 오래되었는데, 이후에 또 갔거든여 ㅋㅋㅋ 그래서 다음에 쓸거에서 호다닥 빼왔어여 ㅋㅋㅋ

여기 한 3~4번 왔는데, 올때마다 기대가 많이 되용 ㅋㅋ
처음 갔을때, 호가든 쌩맥이 너무 인상깊어서 잊을수가 없더라구여

층고가 높은데, 복층으로 되어서 2층도 있어여 ㅋㅋ 약간 위험할 수 있지만, 분위기와 운치는 짱이라는거..!

1층 단체테이블도 있고 테두리에는 짜시리 자리들도 많아영 ㅋㅋㅋ

오늘의 주인공과 함께 왔어영 ㅋㅋ

와서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밥 먹고 온 사람 맞나 싶을 정도로 막 주문했다는 사실.....
배가 불렀찌만, 피자는 포기할수 없고...... 맥주는 더더욱 포기할 수 없는 현실!! ㅋㅋ

맥주는 호가든 생맥 大 .... ㅋㅋ 크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버블 호가든? 하여튼 이상한 이름의 맥주가 있어서 호기심 발동해서 바로 주문했어여 ㅎㅎ
보니까 호가든에 위에 맥주거품 없고 이상한 거품기 가져와서 거품을 쏴주는 건데, 약간 버블파이더하는 느낌이었어여

신기하긴한데, 이 거품이 뭐에쓰는건지 모르겠떠라구여 ㅋㅋㅋㅋㅋ 맥주를 부드럽게 해준다는데,, 잘 모르겠어영


하튼 ㅋㅋㅋ 도전하셔서 만들어 주셔는데, 약간 허무? ㅋㅋㅋㅋ 쇼맨쉽이 .. 너무 과하다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맥주만 먹어도 좋을 듯 합니다 ㅋㅋㅋ 이제 오늘의 하일라이트
피자!!!!!!!!!!!!!!!!!!!!!!!!!!!!!!! 그냥 존맛탱 피자!!
처음 먹어보는데, 치즈가 장난 아닌 피자!!!!!!!!!!!

나오자마자 사진찍으라 너무 바빳어여 ㅋㅋㅋ 근데, 먹기 직전에 와 이건 동영상 각이다 하고..찍어븜...

늘어 나는거 실화? ㅋㅋㅋㅋㅋ 치즈가 얼마나 있는건지.... 근데 이러면 맛이 없을 수 없죠?

밥을 와구와구 먹거 왔음에도 이정도 피자 2명이서 맥주랑 또 먹었다는걸 말 다했죠? ㅋㅋ

지리구요 오지구요... 진심 여긴 다시 가는 날 잡아야겠어여

단점이 하나 있다면, 조금 비싸영 ㅋㅋ 2명이서 한 6만원? 하면 잼있게 잘 먹었다 할거같아영!! ㅋㅋ

뒤에 한번 더 갔 후기가 있는데 이것도 조만간 올려드릴게용!

가서 피자랑 호가든 꼭 드세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