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스테미너 보양식 낙지! 먹고 힘이 불끈! ㅋㅋ "삼희불낙" > 내돈 내산 ㄷㅇ

by 비온뒤맑음 : ) 2021. 12. 31.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점심시간 몸보신을 위해서 차를타고 근처 식당으로 갔어여 ㅎㅎ 원래 사무실 근처에 있던 식당이었는데, 옮기면서 멀어져서 이제는 차 타고 가야 갈수 있는 식당이 되었죠 ㅠㅠ

 

원래 낙시는 몸보신하기 좋은 재료잖아용? 체력이 후달릴땐 낙지가 짱이죠...

 

후달려? 천하의 아귀가 후달려?

아귀 낙지 먹어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희불낙]

 

1. 식당 이름 : 삼희불낙

2.추천 메뉴 : 삼희불낙

3. 위치 : 광주 서구 상무누리로 143

4. 주차 : (주차장 O) 건물 옆 대형 주차 완비

5. 운영시간 : 10:00 ~ 22:00

6. 특이사항 : 룸 완비.. 회식으로 오면 좋을 만한 몸보신 식당 ㅎㅎ

상무본점!! 옮기고는 처음 와봐용 ㅎㅎ

옮기기 전에는 맛있게 먹고 종종 왔는데,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용

서비스 음료는 겨울이라서 안하시나....ㅋㅋㅋㅋ 운영이 안되고 있네영

점심때 왔는데, 사람 많은거 실화?

다들 아귀처럼 후달리신건 아니겠죠?ㅋㅋㅋ

저희는 6명이라 룸으로 안내 받았어용!! 여기도 룸이 있어서 단체로 오기 좋겠떠라구요

먹고난 후기지만, 회식 와도 좋은 곳인것 같아용!!

메뉴는 역시 주력인 낚지!! // 불낙도 있고 탕탕이랑 회 호롱이 등등!! 낚지로 할수 있는건 다 있는것 같아용 ㅎㅎ

부족할때는 식사류도 있다는 사실!! ㅋㅋㅋ

세발낚지 싯가... ㄷㄷㄷ 저런거는 부르는게 값이라던가 뭐란가...ㅋㅋㅋㅋ

저희는 불낙 3인 2개 주문!!!

 

기본으로 깔리는 반찬이 정갈하죠? ㅋㅋㅋ 보면 잡채도 나와용 ㅎㅎ 잡채는 자극적인 맛이 일품이죠 ㅎㅎ 거시기 찰밥이랑 김뿌시래기 나오는데 명지원이 생각나는 느낌이더라구여!! ㅋㅋㅋ

반찬이 정갈해서 합격! ㅋㅋㅋ

딱 메인인 불낙이 나왔을때, 양념이 너무 맛있게 생긴거 있죠? ㅋㅋㅋㅋ 그리고 익고나서 한입 먹었는데, 여긴 딱 회식하기 좋은 곳

 

그냥 술이 절로 땡기고 약간 밥보단 술에 가까운 느낌?ㅋㅋㅋㅋ 낚지먹고 힘내서 술 더먹을수 있을 것 같았어영 ㅎㅎ

00:25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러게 보글보글 좀만 끓여서 먹으면 딱이쥬!!

점심때라서 정신없이 먹었는데, 마지막에 남은 국물과 소스에 밥 시켜서 눌러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용

 

오랜만에 몸보신 하여서 좋았어영 ㅎㅎ 요즘 급 체력이 말썽이있는데, .... ㅎㅎㅎㅎ

 

술은 조금 줄이고 건강한 식사로 바꾸도록 노력해야겠어용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