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풍암2지구 맛집] 어딜가나 기본 이상의 짬뽕 국물 소주까지 캬!~ "보배 반점"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 18.
728x90
반응형
하이루>_<

오늘은 풍암2지구에 이제 막 오픈한 짬뽕 맛집 알려드리려구요 ㅎㅎㅎ

요즘 풍암2지구에 이것저것 오픈해서 너무 좋네용 ㅎㅎ 점점 먹는것에 대한 선택권이 많아져서 좋아용 ~~ 진심 뭐 먹을지 고민이 많이 되는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너무 좋아용!! ㅋㅋㅋ

여기저기 원래 맛집이 많은데, 제가 안가본 것일 뿐이였어요

다음에는 삼합집도 가봐야되고, 분위기 좋은 술집도 가보겠습니다!!

[보배 반점]

1. 식당 이름 : 보배 반점

2.추천 메뉴 : 짬뽕. 탕수육 등

3. 위치 : 광주 서구 풍금로 23

4. 주차 : (주차장 X) 앞에 홀/짝 주차 또는 운리어린이 공원 주변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30 ~ 22:00 (last order 21:00)

6. 특이사항 :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식당... 너무 빨리 닫음 ㅠㅠ

 

 

 
오픈 한지 얼마 안되서, 삐까뻔쩍 하구용, 그만큼 아직 친절해여 ㅋㅋㅋ

홍보물 마져도 깔끔....ㅎㅎ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데, 그만큼 맛은 잇겠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저번에 지나가는데도, 줄서서 기다리면서 먹는거 보고 놀랐어여

일전에 상무지구에서 보배반점 가본적 있는데, 맛이 엄청 맛있고 기다리면서 먹어야 한다?

이정도는 아니엇거든여 ㅋㅋㅋㅋㅋ

메뉴는 쭉 보시면,

술안주 세트도 있구요

그냥 짬뽕2개+탕수육 이런 간단한 세트도 있어요!

그리고 냉채로 만드는 음식도 있구, 생각해보니 저번에 여기서 저는 중국식 냉면 먹었는데 ㅋㅋㅋㅋ

매력있었어용

테이블에 접시 수저 위치도 그려져 있다는 사실! ㅋㅋㅋ

자리잡고, 짬뽕 2개 탕수육 주문했어용

세트가 있는줄 모르고 주문했는데, 세트가 있다고 해서 저렴한 메뉴로 변경해주더라구여

개꿀!! ㅋㅋㅋ

탕수육 먼저 나왔는데, 특제 소스만들어서 먹을 준비를 끝냈죠!

(고추가루+식초+간장)

이게 부먹으로 나오는 거라.... 찍먹인 분들은 당황할수도 잇겠는데요?ㅋㅋㅋ

주문한 짬뽕 등장!

차돌짬뽕이라 위에 고기가 듬뿍 있어용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추천하는데... 단점도 있어용!!

1. 기름기 겁내 많음

(국물이 시원하지 않고, 느끼함.....)

2. 면 양이 겁내 적음

(이거 몇 젓가락 안먹었는데, 금방 없어짐...)

-> 가격 창렬 느낌...ㅋㅋㅋ

여튼 고기 불맛은 잘 나는데, 아쉬움이 많았어용

면이 적어서 공기밥이 제공되나 싶었어영 ㅋㅋㅋ

공기 먹고 싶었는데, 국물이 느끼해서 패스!

지난번 상무지구에서 중국식 냉면을 먹고,

기회가 되면 가겠지? 했는데, 집앞에 생겨서 너무 좋았어용

다음엔 소주 한잔 하러 가야겠어영!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