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풍암2지구 맛집] 파스타집은 여기 하나 뿐인데, 재방문은 싫어지네 "LOHA"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2. 20.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풍암2지구 이사온 이후로 근처 맛집은 최대한 많이 가보려구 노력중입니다 ㅎㅎ 물론.... 동네라 맛집이 얼마나 있겠냐 만은 주변 지인들 추천을 받아 조금씩 뿌수기 중입니다

 

오늘은 매일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걸어다니던 곳에 웬 파스타집이 하나 있길래 가보게 되었어요 ㅎㅎ 이런 장소에 생각보다 오래 하고 있다?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조금 식당하기 힘든 장소에서 버티는 거면 이유가 있겠찌 하고 가보았는데 ㅎㅎㅎㅎㅎㅎ

 

결론은..... 뭐......? ㅋㅋㅋㅋㅋㅋ

[LOHA]

1. 식당 이름 : LOHA

2.추천 메뉴 : 파스타 전문점

3. 위치 : 광주 서구 송풍로 17번길 5

4. 주차 : (주차장 X) 근처 충분히 길, 골목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00~ 20:30 (break time : 15:00~17:00) /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백종원이 욕을 뒤지게 먹어도, 롤링파스타는 갑이지

전면이 좁고 간판 없는거 실화? ㅋㅋㅋㅋ

간판이 없진 않고 작네....ㅎㅎ 언듯 보기엔 뭐하는 집인지 알수 없는데, 가가이서 보면 식당인줄 알겠어여

지나가는 사람들이 과연 여길 얼마나 파스타 전문점으로 알고 지나갈까여 ㄷㄷㄷ

외관은 깔끔한 식당에 전영적인 양식 셋팅 ㅎㅎ

1인? 2인? 근무 체계라서 그런가 테이블은 셋팅이 되어있구 브레이크 타임 지나고 가서 그런가 재료 준비에 바쁘시더라구여 ㅎㅎ

 

확실히 1인 근무로 인건비 안나가면 하루 파는 양이 엄청 많치 않아도 돈은 잘 벌수 있으니까염 ㅎㅎ

메뉴는 요렇습니다!

 

의외로 파스타랑 리조또 밖에없었어용 그것로 리조또는 2종류...ㅎㅎ

 

스테이크나 다른 걸 판매할줄 알았는데, 약간 백종원 스타일처럼 몇가지를 특화해서 파는 느낌? ㅋㅋㅋ

 

일단.. 최근 아웃백 가고 싶어서 투움바 파스타대파베이건 주문!@ ㅎㅎ

일단 물병은 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심 조지는 감성 물병!! ㅎㅎ

우리만 손님이 잇어서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용! 투움바는 아웃백 느낌 나는게 맛잇겠더라구요

 

꾸덕꾸덕 크림 넘나 좋은것 ㅎㅎㅎㅎ

 

일단 비주얼 감상부터 ㅎㅎㅎ

새우가 일단 중새우? 정도 수준에 오동통 한게 합격 ㅎㅎ

 

그리고 파스타 양념도 충분히 느끼할 정도로 굳굳!!

다음은 대파베이컨 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영... 비주얼이 대파가 거의 국거리용으로 손질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나오는거 보고 메뉴판에 가격 다시 살펴봤다니까여 ㄷㄷㄷ

아니 아무리 그래도 지금 주문한 2개 파스타 가격이 동일하다는게... 너무하지 않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종원이 다 망쳐놓은 파스타지만... 가성비로 따지자면 너무 차이난다 생각했어요

 

투움바는 크림 비싸고, 새우도 들어갔찌만 ㅋㅋㅋ 대파베이컨은 양도 진짜 적고 15,000원 주고 먹을까? 싶더라구여

 

ㅋㅋㅋㅋㅋ 계산하면서 음료까지 먹으니까 한 3만 5천원인가? 나왔는데 실화인가 싶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뭔가 개선이 필요할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