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쌍촌동] 광주에서 전통 평양냉면을 만나다 ^^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광주옥"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2. 20.
728x90
반응형
 

하이루>_<

 

이사가기전 화정역 근처에 살아서 매이 지나가면서 저긴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화정동 매장도 오래 담당해서 여길 많이 지나다녔죠 ㅋㅋㅋㅋ

 

냉면을 엄청 좋아하진 않아도 가끔 먹는데, 뭔가... 오래된 전통 방식을 쓸것 같고 육수가 기똥찰것 같아서 오늘 도전했어요 ㅎㅎ 그리고 화정동을 이제 정리하는데, 다음 인수인계 드리는 과장님과 함께라서 더 좋았죠

 

맛집은 혼자가면 뭔가 외롭고 본연의 맛있음을 느끼기 보다 주변 눈치보다 끝나는게 많아서 여긴 누군가 함께 왔다는 사실에 조금... 다행이랄까? ㅋㅋㅋ 맛을 음미할 수 있었어용 ㅋㅋㅋㅋ

[광주옥]

1. 식당 이름 : 광주옥

2.추천 메뉴 : 냉면, 만두, 갈비탕

3. 위치 : 광주 서구 상무대로 1104-20

4. 주차 : (주차장 O) 대형 주차 완비

5. 운영시간 :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6:30)

6. 특이사항 : 진동벨 없음 ㅋㅋ 점심때는 웨이팅, 그냥 갈비탕 먹어보고싶음...ㅋㅋㅋ

뭔가 입구는 조경이 잘되어있는지 평화로와용 ㅋㅋㅋ

마음에 들었던건 대형 주차 시설 완비~~ ㅎㅎ 이게 너무 좋아용 .....!!

차가 2대가 가도 편하게 주차했다는 행복이 아주 그냥...ㅋㅋㅋㅋ

평소에 대기자가 많은지 입구에는 메뉴판이랑 대기자 명단....ㄷㄷㄷ

냉면 전문점이라서 냉면이 주력인데, 사람들은 갈비탕을 많이 시키고 뭔가 불고기랑 순대 이런게 더 맛있겠다 생각은 들었어여 ㅋㅋㅋㅋㅋㅋ 일단 냉면집이니까 냉면 2개에 만두 주문 완료했어영 ㅎㅎ

 

점심시간이라 안에 사람은 엄청 많고, 그에 비해 일하시는 분이 적어서 오래 기다렸어요

 

진동벨도 없어서 기다렸다가 지나가는 분 잡고 주문하고 ㅋㅋㅋㅋㅋㅋ

우여곡절끝에 주문했구용 ㅎㅎ 물을 주셨는데, 아니...?

 

고급 냉면집에서나 준다는 그... 사골 육수 ㅋㅋㅋㅋㅋㅋ 살면서 냉면집 와서 두번째로 사골 육수를 주는 곳을 왔어영 ㄷㄷ 육수가 깔끔해서 갈비탕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여!

깔끔한 반찬들이 나오고 배가 고파서 반찬만 주워먹고 있엇어여 ㅠㅠ

그리고 등장한 냉면

 

섞어냉면을 주문했어용 색이 엄청 빨간데, 맵진 않고 약간 짭쪼롬한게 맛이 있더라구요

위에 고명이 정성스럽게 올라간것 같지 않아요? ㅎㅎ 면이 싸구려 면이 아니고 굵다란 순메밀면이래용 ㄷㄷㄷ..

 

엄청 쫄깃한게 맛이있더라구여 .. !!

 

진짜 여긴 다른거 다 치워도 면때문이라도 맛집이라고 인정해야할듯요 요즘 냉면 이렇게 하는곳이 없잖아여 ㅋㅋㅋ

조금 간이 딸린다 싶으면 다시마물도 좀 넣으시고 ㅋㅋㅋ

메밀면 굵은거 보이죠? ㅎㅎ 근데 뭉치지도 않고 잘 풀리고 쫄깃함도 대박이었어영!!

먹다가 주문 안들어간 줄 알고 물어본 만두 ㅋㅋㅋㅋㅋ

 

만두가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한참 뒤에 나오고 2명인데 홀수였음..... 걍 돈좀 더 해도 짝수로 하지 ....

그래도 만두 속이 꽉 차 있어서 맛있었어용 ㅋㅋㅋㅋㅋ

 

또 바로 맛잇어서 신나븜...!

이집은 맛집인건 맞는데, 뭔가 조금더 시간을 두고 찬찬히 살펴봐야할것같아여 ㅎㅎ

 

한번더 가서 판단해보기로?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