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

[서귀포 맛집_중문] ★히든 플레이스★ 숨은 맛집 강추 재료 조기소진 주의 "요리바카"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ㅎ

 

이제 제주도 출장의 맛집 포스팅이 거의 마무리 단계입니다 ㅠㅠ 거의 다 올려가는것 같은데, 마지막으로 갈수록 끝판 대장들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진짜 여기는 우연히 검색해서 찾은곳인데, 만족도 1000%정도 줘도 아깝지 않은 식당이었어요 ㅋㅋ 구석에 숨어있고, 재료 조기소진시 마감 이런 문구만 봐도 여긴 끝이다 했는데... 진심 모든 음식이 다 맛있어서 깜놀......

 

사실 직원 1명이 근무시간때문에 못온거 생각해서 미안하긴 한데, 진짜 맛있는 집이었어여 중문에서 주무실것 같으면 여긴 진짜 추천... 거의 현지인들만 아는 집인것 같아요

 

일단 아래 보시면서 제가 말하지 않아도 꼭 가실것 같으니 여기선 말을 아끼겠습니다

 

[요리바카]

1. 식당 이름 : 요리바카

2.추천 메뉴 : 딱새우크림고로케, 초밥

3.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214번길 3

4. 주차 : (주차장 X) 골목 주차 시전

5. 운영시간 : 17: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 둘째, 넷째 토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재료 조기 소진 시 마감, 개 존 맛집, 화장실은 비추...ㅋㅋㅋㅋㅋㅋ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214번길 3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중 하나가 외형인데, 여기도 역시 맛집이 아닐 수 없는 외형이라서..

밖에만 보고 합격 ㅋㅋㅋㅋ 간판은 어두워서 따로 안보이구 문 앞에 요렇게 시트지로 요리바카 적혀있어요

안에 보면 bar 형식으로 되어서 조금 협소해 보일수 있는데, 깊숙히 테이블이 낙낙히 있어여 ㅋㅋ

 

요리 구경도 할 수 있구요 위생상태도 엿볼 수 있어요 ㅋㅋ 모자는 안쓰셨네?(직업병 ㅋㅋㅋ)

의외로 제주도는 휴무가 많아서 이런걸 잘 보고 가야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태풍올때도 많이 안해서... ㅠㅠ

내부는 좀 미로같이 꼬불꼬불한데, 테이블은 4인기준 4개 2인기준 2개인가? ㅋㅋㅋㅋㅋㅋ 많치는 않고 저녁에는 손님이 꽉 차요 ㅋㅋ

다행인건 저희는 일찍와서 시작했거든요 ㅋㅋㅋ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먹었죠 ㅋㅋ

 

앉아서 주는 메뉴판을 봤는데... 배가 고파서 다 맛있게 보였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정신차리고 시키기 시작했죠

어짜피 주류는 라산21로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그것과 어울리는 안주를 주문 해야 되겠다 싶었죠 ㅋㅋㅋ

그냥 어짜피 여러개 시켜 먹을 것 같은데, 배차게 먹자는 생각에 모듬 초밥과 와규 타다끼로 시작 했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와서 가장 신난사람 ㅋㅋㅋㅋㅋ

기본으로 주는 반찬은 정갈하고 깔끔 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나온 모듬 초밥@!!!!!

이거 너무 맛있게 보이잖아?ㅋㅋㅋ

 

진짜 초밥에 생선이 너무 신선해서 다시 바다로 갈려고 하는줄 알았다니까요 ㅋㅋㅋㅋㅋ 뭔가 전문가 솜씨 느껴져버렸음....

이것만 봐도 재료 조기 소진이 가능하겠더라구요? ㅋㅋ

함께 나온 장국인데, 국물 내는 용도인가 요렇게 새우 머리가 하나씩 들어있어여 ㅋㅋㅋ 그래서 더 시원한 맛이 났구 ㅋㅋㅋ 리필할때는 없저셔서 온답니다 ㅋㅋ

 

두번째로 나온 타다끼!!! ㅋㅋㅋ 이것도 진짜 JMT이었어여 ㅋㅋ 그냥 술집에서 취급하는 거랑은 비교 불가 였구 같이 나온 채소와 소스도 맛있었어여 ㅋㅋ

 

다만... 양이 조금 적죠?ㅋㅋ 관광지라서 인정합니다!

 

요렇게 한상 펼치고 먹으니까 술이 술술 들어가서 안주도 계속 등러가고 이걸 반복하니 술이랑 안주를 더 시키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추가로 여기서 나름 꼭 먹어야되는 음식인것으로 추전되는 튀김을 시켰습니다. (왜냐하면 테이블마다 다 이거 시키더라구요 ㅋㅋㅋ 따라 시켜봄)

 

딱새우크림고로케

(고로케는 고로케 먹는거지!!)

ㅋㅋ 위에 보면 가니쉬가 엄청 이쁘지 않아요? ㅋㅋ 이거 하다가 부셔지면 다시 해야할듯... 사실 가니쉬가 별 맛은 없는데 데코가 너무 좋았어요

요렇게 반 짜갈라 보니 안에도 촉촉한 크림이 있구요 ㅋㅋㅋ 튀겼고 크림인데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요건 성인 남자 기준 한 2~3개까지는 거뜬히 먹겠더라구요 ㅋㅋ

신나다가 점점 지쳐가는 ㅊㅇ아부지

더 지치기 전에 막판 스퍼트 달리기 위해 안주 추가에, 소주 추가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치킨가라야케 입니다 ㅋㅋ 그네에 나와서 좀 당황스러웠지만 맛만 있으면 되죠 ㅋㅋ

 

진짜 간단하게 허기 달래고 소주 마시러 왔다가 왐마 폭식을 폭식을 해버리고 가버림....

마지막은 직원 한명 퇴근시간이라 저희가 데리러 가려고 나섰죠 ㅋㅋㅋㅋ 여기서 많이 마셔서 뒤에서 아주 세명 다 미쳐버렸지만, 요긴 진짜 다음에도 가보고 싶은 술집이네여 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