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애월 곽지해수욕장 걸어서 5분 바다전방 뷰 "마레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6.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이번 숙소는 애월, 한림 근처 숙소입니다

 

뭔가 숙소를 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몇가지가 있는데 .. 이번에는 거두절미하고 맛집 주변 숙소로 검색 ㅎㅎ

 

근데 애월, 한림 근처에 깔끔한 숙소는 진짜 찾기 힘들고 비싼 리조트가 많은데, 출장와서 리조는 갈수 없으니 패스! ㅠㅠ

 

진짜 애월쪽은 웬만하면 숙소 안잡느데 ㅎㅎ 다음날 한림을 가야하다 보니.. 또 애월쪽을 잡게 되었네여

 

가려고 하는 집이 나름 유명한 집인가 많이 검색되던데, 실망을 많이 하고.. 그나마 숙소가 정상적이라서 다행이다 위로를 했죠 ㅎ

[마레보 비치 호텔]

 

 

예약할때 보면 사기들이 많은데 그나마 가장 뷰와 일치하는 숙소 ㅋㅋ

일단 건물 2동이 나눠져 있던데, 체크인 하는 리셉션은 카페와 함께 운영 중! ㅎㅎ

앉아서 차마실수 있고 밖 뷰도 볼수 있는 곳!! ㅎㅎ

저는 옆동 2층에 위치하여 안내 받고 입성! ㅎㅎ

첫째로 깔끔해서 좋았어여!! ㅎㅎ 오래된 느낌은 크게 안들었고 안티크한 느낌! ㅎㅎ

일단 2층이라 바로 바다 뷰가 작살나더라구여.. 다만 밖에서 숙소 안까지 너무 잘 보인다는 단점...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