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 리뷰] 뭔가 분위기 존나 무서운 호텔... 재방문은 ㄴㄴ"제주 비치 호텔 W"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1. 12. 31.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처음으로 함덕에서 숙소를 잡았습니다 ㅎㅎ

 

제가 여긴 일이 있어서 오픈지원을 못나왔더니 주변에 뭐가 있는지 어떤 숙소가 좋은지 정보가 아에 없어서 열심히 찾아봤어영 ㅎㅎ

 

근데, 제가 보는눈이 없는지 이런 요상한 숙소를 잡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비치 호텔 W]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74

1층에 편의점 있는건 합격!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하에 차 대고 올라올때부터 낌세가 요상꾸리한게.... 뭔가 여기 지을때 금전적인 문제가 많은 느낌?

한 절반은 요런 상태 ㅋㅋㅋ 참고하시길... 약간 묶는데 무섭기도 했음

욕조 뒤에 창문인데 커튼 치면 뷰가 좋아용

 

창밖 뷰는 인정.... 아침에는 못찍었는데, 야간에도 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