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한림 신축+깔끔+맛집 많음+우무근처임!!!! "아루미 호텔"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2. 20.
728x90
반응형

하하이루 >_<

[아루미]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45

 

놀란게 역시 최근에 지은 곳이라 최첨단이더라구요

 

열쇠 없이 어플로 열고 닫는 걸 관리....

 

일전에 서귀포에서 느껴서 불편했는데, 여긴 잘 되서 좋았어여 ㅋㅋㅋㅋ

 

근처 맛집 추천도 있고 좋아용!! ㅋㅋ

팁은 여기서 체크..!

내부에서 취식금지인데, 물어보니까 먹어도 된다고해서 냠냠 쩝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