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함덕해수욕장 근처 깔끔한 숙소 추천 "스위트 캐슬"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함덕해수욕장...! ㅎㅎ

 

원래 제주도 관광지에서는 숙박을 하지 말자는 철학이 있는데, 오고싶었던 술집이 있어서 여기서 숙박을 하게 되었죠 ㅎㅎ

 

저번에 숙박은 느낌이 쐬한곳을 잡아서 최대한 깔끔하고 무난한 곳으로 숙소를 결정했는데..!

 

뭐...ㅎㅎ 깔끔하고 좋았어여!

 

 

불편한점 : 방 내부에 휴대폰 충전기 없음!

아침 조식은 그냥..... 씨리얼 우유 + 식빵 끝....!

조식은 그냥 없다고 하는게 더 좋을듯.... ㅋㅋㅋㅋㅋ

[스위트캐슬 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3230-1

입구에 신기한 발열기도 있구요 ㅎㅎ

편의점도 있어서 편의시설은 합격! ㅋㅋㅋ

짐도 보관할 수 있어서 넘나 좋았어요 ㅎㅎ

조식이 포함된 예약을 했는데, 이건 진짜... 실망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관은 삐까뻔적...ㅎㅎ

 

내부는 깔끔... 이정도면 제주도 관광지 치고는 합격! ㅋㅋ

화장실도 깔끔한게...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