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림 맛집] 돈까스는 항상 기본이상이지!! 쫄면은 덤이요! "배터지는 생돈까스"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한림에서 갑자기 잡힌 일정으로 한 3일정도 묶을일이 생겼죠 ㅠ ...

 

진짜 급하게 생긴 일정이기 때문에 좀 막막하긴 했어여 다른 일정도 꼬였는데 하면서 투덜 모드였죠

 

이게 제주도는 힘든게 2일 일정이면 앞뒤로 하루씩은 이동시간을 넣어야 되서 실제로는 한 4일의 시간이 빠지는거라 좀 더 막막하고 체력적으로나 시간적으로도 힘들죠 ㅠ

 

요기는 첫날 밤에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곳이었어용 다른곳도 많았는데, 그나마 가성비가 좋아보이는곳?

 

사실 이백장돈까스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맞았어용 ㅎㅎ

 

첫날 밤에는 무리가 있어서 결국 포기했고 둘째날 출근 전에 여기서 먹고 가기로 했죠!

[배터지는생돈까스]

 

1. 식당 이름 : 배터지는생돈까스

2.추천 메뉴 : 돈까스 종류 전체

3.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리 1094

4. 주차 : (주차장 O) 골목으로 들어와서 가게 앞 주차장 + 근처 공용주차장도 있음

5. 운영시간 : ? (아침 10시 전에 열려있었음)

6. 특이사항 : 관광가서는 먹지 마시길..... ㅎㅎ

 

네비게이션으로 찍고 갔는데, 엄청 골목으로 안내해서... 이렇게 가는게 맞나? 싶긴했는데 도착하니까 돈가스 집이긴 했어여 ㅎㅎ

저는 차를 공용주차장에 두고 왔는데, 골목을 잘 통화하면 가게 앞에 공터가 많아서 주차하기가 편하긴해여!

이전했다고 내용이 나와있는데, 돈을 많이 벌어서 더 안좋은 곳으로 간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하니 그래도 창밖뷰가 나쁘지 않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ㅋㅋㅋㅋ

 

배민에도 쫄면을 제공한다고 되어있는데, 홀에서도 쫄면은 무상 제공이라니...! 넘나 좋은것 ㅋㅋ

요렇게 생긴 가게구요 아침에 여니까 사람들이 좀 오긴 했어요

 

제가 1번이였구 뒤에 남자분이 또 혼자 왔는데, 바로 술 찾으시던데... 여기 술은 안팔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주문을 배터지는 돈까스 주문(이게 뭔지 물어봤는데, 양이 많다고 하더라구여)

음... 차라리 왕 돈까스 시킬껄 그랬어영 (왕돈은 등심이라고 했는데 ㅎㅎ)

일단 티를 우려서 주는 물은 합격 근데, 보리차였던것 같아요 ㅋㅋ

ㅋㅋㅋ 비쥬얼 끝판왕 완전 푸짐하죠?

 

그리고 여기가 쓰면서 알았는데, 제주도에 몇개가 있떠라구여 전 개인식당인줄 알았는데....ㅎㅎㅎ

 

돈가스 2장에 생선가스 1장 ㅎㅎ 일단 돈가스 맛은 뒤에서 평가할건데.. 소스가 합격!

 

경양식 돈가쓰의 끝팥왕인 소스!

쫄면도 쏘쏘..ㅎㅎ 돈까스랑 먹기 좋더라구여 ㅋㅋ 나름 잘어울리는 조합

돈까스는 나름 먹기좋고 푸짐한데 생각보다 퍽퍽하고 냉동맛이 많이 나더라구여 가격대비 양을 이정도 주려니까 당연한 거긴 한데 ㅎㅎ

 

맛은 진심 아쉬움....... 소스가 맛있지만 이걸로 커버가 다 되진 않더라! ㅎㅎ

그레도 나름 배 부르게 먹고 일을 가서 든든했어용 담에 기회가되면 요기 말고 다른 지점에 가서 먹어보려구요

 

다른 지점도 요런식인가 궁금해졌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