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맛집_노형] 관광객에게 유명한 흑돼지집 but 전 별루...ㅠ "돈사돈"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근고기를 먹으려고 유명한 흑돼지 집으로 왔어요

 

직원 한명이 오픈지원을 와서 약간 신나서 흑돼지 먹으러 왔죠

 

맛있는거 먹을 생각에 일 스트레스가 해소되븜.....ㅎㅎㅎ 그리고 같이 온 직원도 첫 제주도 오픈지원에 흑돼지가 아른거린다고 ㅋㅋㅋ

 

뭔가 가장 유명한 흑돼지집으로 갔어요 유명한 집이 줄서서 먹는 이유가 있겠지?

 

 

[돈사돈]

 

1. 식당 이름 : 돈사돈

2.추천 메뉴 : 흑돼지 근고기

3.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광평동로 15

4. 주차 : (주차장 O) 바로 옆 주차장 있음!

5. 운영시간 : 12:00~22:30 (수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유명한 집이라 줄이 길어요 , 근데 맛은 그닥?

한 2달 전인가? 먹으려고 도전했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웨티잉이 20이 넘어가서 도저히 고기집에서 20은 못기다린다 하고 다른곳으로 패스 했었어요 ㅠㅠㅠ

역시 .. 근고기 가격은 무시할 수준이 못된....

매번 하는 말이지만 흑돼지는 사치.. 백돼지 먹어야해...ㅎㅎ

일단 남자 2명이서 먹어야 하니 흑돼지 600g 주문 + 김치찌개 1개도 추가 주문 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한라산 !!!!!

확실히 고기값은 비싸요 1근에 66,000원이면 1인분 200g 잡고 33,000원................?

 

돼지고기가 무슨 ㅋㅋㅋㅋㅋ 근데 맛은 또 있어여 약간 제주도 오면 무조건 선택없이 먹어야하는 음식

 

 

 

 

사람 많그마... 이날은 웨이팅이 없어서 의외네 하고 바로 들어갔어용 시간도 적절하고 밖에 비도 약간 내려서 분위기가 더 있더라구요

 

일단 바로 연탁 장착!

오시는데 고생하셨는데, 와서 고생을 더해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와서 조금 후회되었던게, 고기 맛은 2째 치고 이정도 가격이면 스끼가 조금은 제대로 나올법 한데, 너무 관광객 상대로 유명해서 그런가 배째라 영업...

 

진짜 보잘것 없는 쓰끼에 놀라고.... 역시 관광객이 유명하다고 하는곳은 가명 안되겠구나 다짐 ㅎㅎ

그래도 빠질수 없는 멜젓 ㅎㅎ

오동통한 근고기 등장

 

옆에 삼겹은 약간 비게가많지만 ㅎㅎ 군말하지 않아바렸음 으... 돈사돈

냉동 파절이 시원해서 좋아븜 ㅎㅎㅎㅎ 아니 이정도 가격 받으면 파절이는 제대로 줘라 이것들아 ㅎㅎ

근고기가 고기 익는데 시간이 걸려서 느근하게 기다리는데, 기다리다가 한라산 쌘거를 1병 빈속에 까버려서 ... 다음날 힘들었던 기억이 ㅎㅎㅎ

 

한라산 쌘거를 무슨 순한거 마시듯이 마셔서... 그건 저의 실수 ㅎㅎ

고기는 맛있고, 찌개도 맛있는데, 재방문안 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ㅎㅎ 너무 비싼데 쓰끼가 너무 실망이 큰 집. ..ㅎㅎㅎ

비가 오는 날에도 전화가 와서 비맞으면서 담배피고 전화받는 이시대의 진정한 sv... ㅎㅎㅎ 제주도 와서 너무 힘들어 보였는데 그래도 신나는 일도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제주도의 밤은 깊어가고 이 뒤로 2차 가고 숙소까지 가서 3차 해서 다음날은 셧다운....ㅎㅎㅎ

신나리셔스!!!

 

 
가장 먹을때 신나는 사람!! ㅎㅎㅎㅎㅎㅎ 등장도 귀엽게...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