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 맛집] 점심특선 최고 반찬+솥밥+코다리 3박자가 탁! 연향2지구 맛집 "대관령코다리찜"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ㅣ오늘은 순천에서 점심을 먹는 날...

 

급 여수에서 순천으로 올라와서 엄청나게 밀린 업무를 하면서 점심은 먹고 일해야겠다 생각이 들어버렸죠

 

업무 장소는 순천연향2지구 이디야커피! ㅋㅋㅋ 여기서 일을 열심히 하다가 점심도 근처에서 해결하기로 해서 한 11시부터인가 근처에 뭐가 맛있는집이 있을까 찾아보게 되었죠

 

그러다가 발견한 곳이 약간 안쪽에 있는 코다리집 ㅎ 개인적으로 코다리 진짜 싫어했어요

 

남자라면 100%공감하는 군대에서 나오는 코다리... 그냥 그날은 밥 패스하고 라면이나 먹자 하는 날이죠 ... 근데 이상하게 사회 나오니까 코다리가 한번씩 땡기는 날이 있더라구여 그것 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먹는 코다리는 뭔가 맛있는게 군대의 그맛이 아니더라구여

 

분명 군대에 납품되는 코다리는 방상비리가 많이 껴있다고 장담합니다

 

여튼 코다리 먹으러 갔습니다 ㅋㅋ

 

[대관령코다리찜]

 

1. 식당 이름 : 대관령코다리찜

2.추천 메뉴 : 코라리찜

3. 위치 : 전남 순천시 율산2길 24

4. 주차 : (주차장 가능) 바로앞 길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1:00 ~ 22:00

6. 특이사항 : 점심 특선으로 제격 + 밤에 막걸리와 함께도 오히려 좋치

 

코로나가 슬슬 풀려가는 무렵인데, 식당 내부는 엄청 조용한게... 조금 민망쓰하더라구여

그래도 한팀 두팀 오고, 낮에 코다리찜에 소맥 드시는 분들도 보이는걸 보니 이제 경제가 살아나려나? 싶기도 했어여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와서 봤는데, 점심 특선으로 먹으려고 했어요

 

점심 특선이 가격도 적당하면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괜찮더라구여 맵기 단계를 선택해야 되는데, 당연히 안매운걸루...2단계 ㅎㅎ

 

가격이 10,000원인데 구성이 코다리 백반+가마솥밥이라니...? ㅎㅎ 그냥 여느 감자탕집가서 나온 세트와 가격이 동일하지만, 코다리는 가격대가 좀 쌔서 점심특선으로 만들지 않을 뿐더러 이렇게 구생하면 안남을것 같은데 생각했어요

 

코다리가 양이 적을까? ㅋㅋ

그리고 나온 기본 반찬들 ㅎㅎ

 

기본 반찬 훌륭하지 않나요? 저는 꼬막 나오는거부터가 일단 합격

 

그리고 사과+오이 등등 마요네즈 범벅 위에 과자 뿌려져 있는거 보고도 디테일이 살아있다 느껴븜여...ㅎㅎ

뒤늦게 전도 나왔는데, 점심 특선 저 가격 치곤 구성이 알차지 않아요?

 

그리고 등장한 메인 코다리!!

양이 적지도 않으면서 소스도 적당히 매콤하고

 

콩나물을 소스에 약간 범벅해서 김에다가 밥이랑 싸먹으니까 기똥차더라구여

 

코다리 살도 소스에 잘 적셔서 먹으니까 굳!

 

군대에서 이정도 퀄리티 코다리만 나왔어요 60만 육군 장병이 분명 사회에 나와서 코다리 먹었을거라구 확신합니다

이정도 퀄에 코다리 먹기 쉽지 않은데, 나름 만족만족 ㅎㅎ

 

오늘의 교훈 : 방상비리를 겉어내면 코다리가 잘팔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