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순천 맛집] 신대지구 믿을수 있는 도축+합리적 가격=예약 필수 소고기 전문점 "천풍한우"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순천에 계모임을 하러 고생고생해서 내려왔습니다 ㅋㅋ 오자마자 남자 3명이서 목욕탕 가서 푹... 꼬고 배고 출출하게 고픈 찰라 뭘 먹을지 고민을 했죠 ㅎㅎ 순천에서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그래도 역시 현지인 추천으로 가는 식당이 최고지 않을까 해서 물어물어 가게된 곳이 요기!! 소고기집 ㅎㅎ

 

예전부터 운영이 되고, 소고기집인데 도축도 하는가.. 엄청 싸게 팔아서 매일 사람이 터져나가고 여기서 먹는 사람도 많은데 포장해서 사가는 사람도 많아서 진짜 문전성시!!

 

단체예약도 많아서 잘못하면 못 먹는 곳이라고 해여~ 저희는 일찍 가서 운좋게 앉아서 먹었는데 진짜 들어오는 사람들이랑 파는 고기를 보니까 억... 소리나게 어마어마 ㅎㅎ

 

진짜 소고기를 배 터지게 먹고 간 날! ㅎㅎ

[청풍한우]

 

1. 식당 이름 : 청풍한우

2.추천 메뉴 : 소고기!!

3. 위치 : 전남 순천시 해룡면 상성길 103

4. 주차 : (주차장 가능) but 외곽지라서 택시나 대리는 잘 안잡힘)

5. 운영시간 : 09:30 ~ 21:00 (평일만 break time 15:00 ~ 17:00 / 주말은 없음!)

6. 특이사항 :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배터지게 먹어버림....ㅎㅎ (상차림비 별도로 있음!)

 

해가 저물때 즈음 택시를 타고 도착! 다들 술 먹을 생각에 차를 두고 왔죠 ㅎㅎ

이미 안에는 시작한 사람들이 많고 여기가 찐 맛집이라는 소문에 바로 달려왔죠

여기서 먹고 가는 사람도 많은데 포장도 엄청 많아요..!

식사류도 알차게 준비 완료 ㅎㅎ

 

입구에 들어가는데 포장해서 판매하는 것도 잇고, 금주 도축내역이라고 해서 믿고 먹을 수 있도록 투명한 정보 공개 ㅎㅎ 도축을 직접 하는건가? 가격이 저렴해여!! 엄청....ㅎㅎ

들어가자마자 고기를 진열해서 팔고, 내부에서는 오픈 바로 고기 손질하고 써는게 다 보이더라구여

 

진짜 안에서 남자 3명 정도가 계속 고기 손질만....ㅎㅎ

 

사람들이 와서 이것저것 사가는데 사가는 속도가 만만찮게 빠르더라구여

 

처음오는 고기집이라 주문이 막막하던데 눈치것 보고 따라 했죠

주문은 크게 2가지 부류로 해요

1. 고기를 g 으로 사는 사람

(갈비살 300g / 치맛살 500g)

 

2. 막 주문하는 사람

(남자 3명이서 먹을건데, 갈비살이랑 치맛살 반반 주세요)

 

ㅎㅎ 저는 섬세하게 ... 1번으로 g주문 완료

 

* 참고로 먹더라두 고기는 선결제 ㅋㅋ 살때마다 결제해야되용!!

 

일단 시작은 차돌박이로 속을 좀 달래고 갈비살이랑 채끗살로 배를 채우려는 속셈이였죠 ㅎㅎ

 

소고기 보더니 정신없이 소맥 마는 친구...

그냥 대접에 한번에 이렇게 주는데, 그대신 저렴해요!

 

가격이 저렴한 대신, 상 차림비 + 모듬버섯 등 이런것에 돈이 들어갑니다!

요건 모듬 버섯으로 3,000원 주고 구매 ㅎ

시작은 지글지글 차돌로 스타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빈 속을 달래기 위해 차돌로 시작했고, 뒤이어 추가로 주문한 육회!

 

육회가 양념이 많이 되어서 많이 달더라구여 ㅎㅎ 생고기를 먹으려고 했는데, 컨디션이 안좋아서 육회로 했는데.....ㅠㅠ 그냥 생고기 먹을걸 그랬어여 조금 자극적인 맛... 계란 노른자도 없음.....

일단 고기 굽히니까 사정없이 먹기 시작 ㅎㅎ

 

진짜 모든 부위를 다 먹었네용

 

차돌 + 갈비살 + 낙엽살 + 등심 + 육회 ㅎㅎ

후식으로 냉면까지 ㅋㅋㅋㅋ

다 먹고 마지막으로 등심 먹는데, 오...?

 

등심에 새우살이 그대로 붙어있는 이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바쁘니까 세부적으로 도축이 안되서 등심을 듬성등성 썰어놨더라구여

 

ㅎㅎ 약간 저렴하게 횡재한 느낌?

고기는 양것 먹고 술에다가 후식으로 냉면까지 먹어서 남자 3명이서 소고기로 배가 터지게 먹고 왔네요

 

이렇게 배터지게 먹으니까

 

62,000 + 75,000 (고깃값 2번 나눠서) + 36,000 (상차림 + 후식 + 술)

 

요렇게 나왔어요 ㅎㅎ

딱 집가려고 나섰는데, 구석에 있어서 못봤는데 홀에 사람 가득... 안에 룸도 예약이 만빵...ㅎㅎ

거의 하루 매출이 몇천만원 수준은 될것같더라구여 ㄷㄷㄷ

주차장에도 차가 가들한게.. 진심 장사가 잘되는 집! ㅎㅎ

 

다른곳 후기를 보니 고기가 질기고, 불친절하네 말이 많던데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저는 만족! 엄청 고급 식당에 와서 룸에 들어가서 구워주는 고기가 아니니까 ... 요정도 가격에서 셀프로 왔다갔다 하면서 구워먹는게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냥 가성비는 최고인것 같아요 저희처럼 남자들 우르르 모여서 소고기 먹어야지 하면서 가기 좋은 식당으로 사주는 사람도 생생내고, 얻어먹는 사람도 좋은 그런 집인것 같아요

 

다음에 순천가면 재방문 의사가 충분히 있고 집 근처였으면 자주 포장해서 사갔을것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