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남원 맛집] ●놓치면 후회하는 인생 맛집 / 오징어볶음 ② ● "두레식당"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2. 20.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남원 맛집 2탄! ㅎㅎ 오징어 볶음 맛집 두번째죠 ㅎㅎ 사실 여기가 첫번재인데, 쓰다보니 여기가 2번째가 되었네여?

여기를 먼저 먹었는데, 사실 여기도 정말 맛있어서 '서남식당'이랑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았어영 ㅎ 심지어 여기는 몰랐는데, 청국장도 줘서 더 좋았어용 ㅎㅎ 근데 .. 남원에 가면 이틀 잡고 하루는 여기, 하루는 서남식당 이렇게 가면 정말 좋을것 같아용!!

 

남원의 맛집은 추어탕이 아니고 오징어 볶음이다 라는 사실은 요 두개 식당에서 끝나죠 ㅎㅎ 비주얼 깡패 소개해드립니다

[두레 식당]

1. 식당 이름 : 두레 식당

2.추천 메뉴 : 오징어 볶음

3. 위치 : 전북 남원시 의총로 95

4. 주차 : (주차장 O) 옆에 약간 공터? .... 주차장으로 이용되고 있음 ㅋㅋㅋ

5. 운영시간 : 11:00 ~ 21:00 (break time 15:00~17:00 / 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줄서야 대여.... 그리고 뭔가 싱기방기한 고깃집 엄청 오래된 역사의 맛집이래여

 

요기가바로 주차장.... ㅎㅎ 대박 넓죠? 약간 들어가도 되나 싶은 곳이었는데, 확인해보니 맞다고 하시네영 ㅋㅋ

도착한 식당인데,뭐랄까? 식당 비쥬얼이 맛집이 아니면 안되는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 웨이팅 하는 장소에, 오는 순서 적는 것도 있고 청국장에 오징어 볶음 등등 메뉴가 큼지막하게 씌여 있어서 좋았어영

약간 브레이크 타임 지나고 갔는데도 사람들이 차있었고 거의 마지막즈음 들어갔어영 ㅎㅎ 평소 점심시간에는 줄서겠더라구여

서남식당보나는 작았는데 .. 나름 분위기는 비슷?ㅋㅋㅋㅋ

메뉴판은 오징어볶음, 돼지주물럭, 청국장, 황태국 끝!! ㅋㅋㅋ 술은 또 나름 .. 모주랑 막걸리..! ㅋㅋㅋ

그리고 여긴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법 이라고 해서 정성스럽게 꿀팁이 적혀있어용

저 꿀팁을 알고 서남식당 가면 좋죠 ㅋㅋㅋ

기본반찬은 나왔고, 오징어 볶음 2인분 주문했어용 ㅎㅎㅎㅎ

처음에는 밥이랑 오징어랑 먹기로해서 시작했죵!!

여기 오징어는 조금더 불맛이 나서 좋았어영ㅋㅋ 그리고 여기가 좀더 자작하다고 해야되나? .. 라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물이 많이 나오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맵기는 여기가 좀더 매웠는데, 맛은 여기도 기똥차더라구여! 뭔가 비교할수 없었어영

둘중 하나 선택 xx 그것보단 다른 맛있음이랄까?ㅋㅋㅋㅋ

오동통한 오징어는 진짜 존맛탱!!

그리고 여긴 번데기도 나오고, 청국장도 기본으로 나와서 너무 좋았어영

계속 청국장 먹으려고 준비했는데, 여기서 겸사겸사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영

오징어 볶음 먹다가보니 육수?ㅋㅋㅋ 많이 나오던데, 아마 아래 콩나물이 있어서 더 많이 나온것 같아용 콩나물도 양념을 먹으니 약간 매콤해지더라구여!! ㅋㅋ

하이라이트는 역시 밥 비벼먹는 마무리죠! ㅋㅋ

여긴 부르면 와서 직접 해주는 최첨단 비빔 시스템! 셀프 아니더라구여!!

그리고 알아서 양념도 덜어서 덜 짜게 해줘서 좋았어영!

자작하게 비벼서 먹었구용 양념을 따로 덜어두니, 알아서 조절해 먹을 수 있더라구여 ㅎㅎ

배가 조금 고팠는지... 여기도 깔끔하게 마무리!!! ㅎㅎㅎ

 

다시 말씀드립니다. 남원 맛집은 추어탕이 아니구 오징어볶음이다! ㅎㅎ

 

꼭 두곳 다 가보시길 추천드려용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