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담양] 국수거리에 비쥬얼 끝장나는 카페 추천@@ "카페 아크엉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4. 15.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급발진으로 오게된 담양... ㅎㅎㅎ 국수를 먹으러 온것도 아니고 카페를 가기위해 왔다고 하면... 멍청한 짓을까요?

 

일전에 국수를 먹고 거리를 거다가 끝자락 다리있는 곳 근처를 지나는데 공사를 엄청하고 있더라구여 그래서 뭔 공사를 여기에 하나 싶었는데, 이번에 보니 카페가 되어 있더라구여... 그것도 엄청 큰 카페가요 ㅎㅎ

 

옆에도 크게 지어서 임대를 내주는 모냥이더라구여 얼마나 부자가 이곳에 이런 건물을 지었을까 부럽더라구여

 

사전에 검색해서 찾아보고 갔는데, 평도 좋고 나름 글도 많이 올라왔고 새로 하는 곳이라 기대가 되서 한걸음에 갔습니다

 

주차는 아래쪽 국수거리에 두고 살살 걸어왔는데, 크게 먹지 않아서 갈만 했어용 ㅎㅎ

[아크엉]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181 1층, 4층 카페아크엉

입구가 포토존인가 사람들이 너도나도 사진을 찍으니 자연스럽게 가서 저도 한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찍는게 맞자 싶을정도로 찍어버렸죠 ㅎㅎ

 

들어가자마자 주문하려고 스윽 보고 있으면 일하시는분이

 

'위에 자리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오세요' 하면서 위로 보내버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힘든데

다행이 옆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이거타고 쭉 올라가면 되서 너무 다행이에여.. ㅎㅎ

쭉 올라가니까 가장 위에는 엄청 넓은 홀이 나오는데 사람이 너무 많은거에요... 이곳을 뚫고 들어가긴 좀 뭐해서 다른곳을 찾기로 했죠

 

여긴 사실 빈 자리도 별로 없었어용 ㅎㅎ

 

쭉쭉 계단타고 내려오다 보니, 생각보다 빈 자리가 많은거에요.... 꼭데기로 안가도 그냥 계단 옆에 의자도 있고 중간중간 좌석이 있어서 어디 앉아도 먹겠던데.. ㅎㅎㅎ

 

날씨 좋으면 밖에서도 쌉 가능! ㅋㅋㅋㅋㅋㅋ

힘들게 오르락 내리락 하고 나니까 이제서야 겨우 주문할 수 있는 권한이 생겼어여 ㅋㅋㅋㅋㅋㅋ 가까이 가서 먼제 메뉴보고 !

지금이 딸기철이라서 그런가 아님 원래 딸기가 주력상품인가 딸기를 엄청 밀고 있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확실히 싼편은 아니에요! ㅎㅎ

쇼케이스에 진열된 딸기만 해도 ... 어우... 이걸 하루안에 다 파는것도 신기방기

케익뿐만 아니라 딸기 음료에다가 티라미수까지 판매해여... 만드는것도 일일것 같아요 위에 딸기 데코...ㄷㄷ

요렇게 한켠에 DP도 열심히 아기자기하게 했고, 포장도 2개 이상 구매하면 케익박스에 담아서 주기도 합니다

아메리카노랑 돌체라떼랑 티라미슈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티라미슈가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더라구여 ㅎㅎ 보면 돌체에 그라데이션도 살아있고! ㅎㅎ

와 위에 사진만 봐도 나날이 사진찍는 기술이 늘어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영 ㅎㅎ

중간에 똭 박힌 딸기도 좋고 위에 크림치즈도 맛있더라구여 부드러우면서 달달해염~~!!!

생각보다 가격은 좀 쌘데 맛이 있어서 좋았어용 커피는 약간 산미있고 연해서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았어용

 

돌체는 생각보다 달아서 놀랐어여 입에 쩍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양 국수거리가 이렇게 변할줄 몰랐는데, 큰 카페에 앞으로 이것저것 더 입점할 계획이라고 하니까 조금 더 있다가 방문해보셔도 볼거리 , 즐길거리가 많을듯 합니다 ㅋㅋㅋ

아크엉... 크엉? 뭐 쏘쏘 나쁘지 않았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