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제주] 좋진 않고 그럭저럭 저렴하고 묶을만한 숙소 추천 "S호텔"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급하게 업무를 마무리하고 광주로넘어가기 위해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호텔을 잡았습니다. 아침 일찍 넘어가기 위해 잡았는데, 어찌저찌... 비행기가 밀려서 조금 여유있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죠 ㅎㅎ

 

엄청 저렴하기도 하고, 위치도 나쁘지 않았는데, 밤에 도착하니까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한분이 계시는데 이것저것 설명해주시는건 좋은데, 친절하진 않았던....ㅎㅎ

 

그리고 아침에 조식이 딸려 있는데, 그게 너무 충격적으로 다가와서 재방문 및 추천은 안해드려용 ㅎㅎ

 

출장와서 컴퓨터로 게임을 막 하진 않아서 컴퓨터 좋은건 좋은지 모르겠는데, 결국 조식은 어떻게든 먹으려 노력하니까여..... 왜충격이었냐 하면 음식이 동나버림 ㅎㅎㅎㅎ 사람이 많이 와서 먹는 것도 아니고 종류가 많은것도 아닌데 없어븜..... 충격 ㅎㅎ

 

 

[S 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일장중길 26

피규어 모으기가 취이미신것같은디... ? ㅋㅋㅋㅋ

 

방문 한곳 중 최악의 식당.....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